아프리카TV 대표 여신 10명

2014-12-17 18:22

add remove print link

TV에 나오는 연예인 외에도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아프리카TV 여신들이 있다.이들

TV에 나오는 연예인 외에도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아프리카TV 여신들이 있다.

이들은 아름다운 외모 외에도 귀여운 목소리, 뛰어난 춤 실력 등으로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화제를 모은 BJ들을 중심으로 아프리카TV 여신 10명을 추려봤다.

1. BJ 김이브

[유튜브 '김이브님']

김이브는 네티즌이 선정하는 아프리카TV 4대 여신에 항상 이름을 올리는 BJ다. 경력 8년차로 아프리카TV 개국 공신으로도 불리고 있다. 최근 김이브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가 20만명을 넘어서기도 했다. 지난해 벌어들인 수입만 3억여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2. BJ The디바

[유튜브 'MileTV']

The디바는 먹방으로 유명해진 BJ다. 한꺼번에 치킨 두 마리+케이크+로브스터 두 마리를 먹어치우는 엄청난 먹성을 가지고 있다. 이렇듯 대식가이지만 키 170cm에 몸무게 51kg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성 팬뿐만 아니라 여성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아쉽게도 지난 5월 잠정 은퇴 선언을 했다.

3. BJ 꽃빈

[유튜브 '러너꽃빈']

BJ꽃빈은 지난 6월 3살 연하인 아프리카TV BJ 윤대훈과의 결혼 소식을 발표해 화제가 됐다. 팬들은 축의금으로 별풍선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두 사람은 아프리카TV 방송에 동반 출연해 요리 모습 등을 선보이고 있다.

4. BJ 도복순

[유튜브 '복순이네복순']

BJ 도복순은 올해 나이 22세인 BJ다. 지난해 한 시청자가 "누나 아이는 어떻게 생겨요?"라고 묻자 "라면 먹고 갈래?"라고 말해 유명해졌다. 그는 매 방송마다 2~3000명의 시청자수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5. BJ 엣지

[유튜브 'lucky kim']

BJ엣지의 춤 영상을 보면 그가 왜 인기가 많은지 단번에 이해할 수 있다. 인형같은 외모와 날씬한 몸매, 연예인 뺨치는 춤 실력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그는 지난 10월 케이블채널 E채널 '용감한 작가들'에 '막내작가'로 캐스팅돼 방송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6. BJ 박현서

[유튜브 '박현서의 힐링라디오']

BJ 박현서는 1988년생으로 부산대에서 미술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08년부터 아프리카TV BJ로 활동을 해왔다. 그는 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유명세를 얻었다. 이 덕분인지 남성 팬들이 월등히 많다. 최근 웹 롤플레잉 게임 '암흑삼국'의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7. BJ 마성의 사슴

[유튜브 'sin jung']

BJ 마성의 사슴은 174cm의 큰 키와 사슴을 닮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한다.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다른 BJ들과 다르게 여성 팬들이 남성 팬보다 더 많다. 노래를 선곡하는 감각이 뛰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8. BJ 윰댕

[유튜브 'binx2c']

BJ윰댕은 지난 6월 BJ 대도서관과 교제 중인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됐다. 윰댕은 지난해 BJ 김이브에 이어 아프리카 TV 수입 2위를 차지했다.

9. BJ 박가린

[유튜브 'lucky kim']

BJ 박가린은 섹시 댄스로 유명하다. 항간에는 박가린이 현재까지 별풍선을 환전해 받은 금액이 7억5000만원에 달한다는 소문도 있었으나 확인된 사실은 아니다. 시청자들로부터 별풍선을 한꺼번에 1만개(100만원) 씩 받는 일이 허다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BJ 임지금

[유튜브 'lucky kim']

BJ 임지금은 1985년생이지만 1992년생으로 보이는 동안을 유지하고 있다. 쇼호스트 지망생으로 진행 능력이 출중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쇼핑몰 CEO로 활동 중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