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해킹단체가 올린 FBI 조롱글

2014-12-21 13:51

add remove print link

The result of investigation by FBI is so excellent

The result of investigation by FBI is so excellent that you might have seen what we were doing with your own eyes. We congratulate you success. FBI is the BEST in the world.

FBI의 수사결과는 너무 대단해서 우리가 한 일을 두 눈으로 직접 본 것 같다. FBI의 성공을 축하하며 FBI는 세계에서 최고다.

영화사 소니 픽처스(이하 소니)를 해킹해 물의를 빚은 해킹그룹 '평화의 수호자'(GOP)가 북한을 배후로 지목한 미국 연방수사국(FBI)을 조롱하는 글을 게재했다.

20일(현지시각) CNN에 따르면, GOP는 이날 파일 공유 웹사이트인 '페이스트빈'에 올린 글에서 "FBI의 수사결과는 너무 대단해서 우리가 한 일을 두 눈으로 직접 본 것 같다"면서 "FBI의 성공을 축하하며 FBI는 세계에서 최고"라고 조롱했다.

또 GOP가 "아래 주소를 따라가면 FBI를 위한 선물이 있다"며 걸은 링크를 따라가면 '너는 멍청이'라는 제목의 유튜브 동영상이 나온다고 CNN은 전했다.

FBI는 이 조롱에 대한 언급을 피했다. FBI는 지난 19일 북한 정부가 소니 해킹에 책임이 있다고 수사 결과를 발표했다.

[영화 '더 인터뷰' 스틸컷]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