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가장 섹스를 많이 하는 날은?' 앱으로 본 통계

2014-12-21 17:05

add remove print link

[pixabay.com] 요즘 여자들은 더 이상 자신의 생리 주기를 외우지 않는다. 각자

[pixabay.com]

요즘 여자들은 더 이상 자신의 생리 주기를 외우지 않는다. 각자 마음에 드는 '스마트폰 앱'에 주기를 입력한 후 배란일이 되면 알람 설정을 해두는 사람이 많다. 그리고 이렇게 굳어진 생활습관 덕분에 흥미로운 통계가 속속들이 나오고 있다.

해외 여성 주기관리 애플리케이션 '킨다라(Kindara)'는 지난 19일(현지시각) 블로그를 통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섹스하는 날' 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22개월 동안 익명으로 수집한 150만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든 이번 차트에서 킨다라는 1년간 가장 많이 성관계가 관찰된 시즌과 일주일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섹스를 한 날을 꼽았다.

킨다라가 발표한 '섹스하기 좋은 날' 순위다.

1. 크리스마스

[picjumbo.com]

2. 발렌타인 데이

[pixabay.com]

3. 3일 연속 휴일

[flicker.com / emma.kate(25177782@N04)]

4. 새해

[flicker.com / Peter π(11516475@N00)]

5. 일요일

[pixabay.com]

킨다라는 크리스마스부터 새해 첫날까지 이어지는 '겨울 휴가' 기간 동안 사람들이 가장 많이 관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걸 보면 9월 16일쯤 왜 아이들이 많이 태어나는지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금요일과 토요일 관계를 많이 가지리란 예상과 달리 사람들은 느긋한 일요일 섹스를 많이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요일로 봤을 때, 가장 많이 관계하는 날은 일요일이었으며, 토요일이 2위, 금요일이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kindara.com]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