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트리 5주년 공개 강연 "참석 신청 곧 마감됩니다"

2015-01-26 15:0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wikitree4you'] 1. 2014년 트래픽 증가율 4500%2. 하루

 

[유튜브 'wikitree4you']

1. 2014년 트래픽 증가율 4500%

2. 하루 순 방문자 200만 명 돌파

3. 하루 페이지뷰 400만 육박

4.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37만

5. 기사 1건의 페이스북 조회수 최대 1979만

6. 독자의 86%가 13~34세

최근 위키트리가 이뤄낸 ‘숫자’입니다. 이 숫자의 비밀이 궁금하신가요?

위키트리 창간 5주년 공개 강연회 에 오시면 그 궁금증을 푸실 수 있습니다.  

"모든 목소리 그대로"를 슬로건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뉴스 서비스 위키트리가 창간 5주년을 맞았습니다. 

SNS는 뉴스생산자와 뉴스소비자가 구분되지 않는 ‘직접 미디어’ 시대를 열었습니다.  모두가 직접 목소리를 내고, 그 목소리가 대중에게 바로 전달되고 확산되는 것, 이것이 '직접 미디어’ 시대의 모습입니다.  

직접 미디어 시대에 들어선 우리 모두의 앞에 엄청난 기회가 펼쳐졌습니다. 어떤 전략으로 대응해야 할까요? 

‘미디어’에 대한 고정관념을 버려야 합니다. 당연하게 여겼던 글쓰기 습관도 바꿔야 합니다.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발견할 때의 짜릿함. 밀려오는 새로운 시대에 대한 벅찬 기대. 

강연회에 오십시오. 위키트리가 5년 동안 온몸으로 구르며 배운 생생한 통찰을 여러분과 나눌 것입니다.  

위키트리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을 초청합니다.

[위키트리 공개 강연회 참석 신청 페이지 (그림을 누르면 이동합니다)]

 

공개 강연회 신청은 간단합니다. ☞ 참석 신청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댓글로 참석 희망 메시지를 써주세요. 위키트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눌러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강연 당일 선착순 200분 참석 가능하십니다. 좌석은 지정제가 아닙니다. 선착순으로 원하시는 좌석에 앉으시면 됩니다.

강연 참가비는 따로 받지 않습니다. 입장하신 참석자 분들께는 예쁜 아트상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home 편집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