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 두번 잘린 남성' 포르노 출연 제안받아

2015-01-28 18:57

add remove print link

[CEN] 바람을 펴 아내에게 성기를 두 번이나 잘린 중국 남성이 포르노 출연을 제안받았다

[CEN]

바람을 펴 아내에게 성기를 두 번이나 잘린 중국 남성이 포르노 출연을 제안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7일(현지시각) 영국 미러는 32세 판 렁(Fan Lung) 씨가 X등급 웹사이트 'Bang You'로 부터 포르노 영화 출연을 제안받았다고 전했다.

Cheat husband who had penis chopped off by wife TWICE could become a porn star
앞서 판 씨는 바람을 피우다 아내에게 발각돼 성기를 잘렸다. 그는 곧바로 수술을 받고 성기를 봉합했지만 화를 삭이지 못한 아내가 몰래 병실에 잠입해 성기를 다시 자르면서 영영 성기를 잃어버리게 됐다.

바람 난 남편 생식기 자르고 봉합하자 또 자른 아내
미러에 따르면 포르노 출연을 제안한 회사는 먼저 진심 어린 애도의 뜻을 표한 후 "최상의 의료 및 물리 치료로 빨리 회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당신에게 사업상의 제의를 하고 싶다"며 "당신의 로맨틱한 파트너 장 헝(Zhang Hung)과 함께 포르노 영화를 촬영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이들은 "외부 관점에서는 잔인해 보일 수 있지만 돈을 위해 촬영되는 일반 포르노 영화보다 더 나은 섹슈얼 테라피 효과가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미래의 섹스 테이프 독점권을 위해 넉넉한 돈을 지불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모조품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그의 '작은 사내'를 교체할 수 있도록 의료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가 판 씨에게 보낸 편지의 일부 내용이다.

1. 우리는 생산 및 유통 비용을 충당하고 당신은 수익 100%를 가진다.

2. 우리의 의도는 당신이 믿을 수 없도록 섬세한 시간을 통해 재정적인 도움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성적 자신감을 되찾게 하는 것이다.

3. 반복적으로 카메라를 접하는 것은 좋은 치료법이라는 것이 증명됐다.

한편 판 씨는 회사의 제안에 응답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