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페니스 크기'에 집착할 필요없는 이유" 영상

2015-02-26 12:31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couchotaku']'페니스 크기'에 대한 집착(?)은 남자들 사이에서 유난하

[유튜브 'couchotaku']

'페니스 크기'에 대한 집착(?)은 남자들 사이에서 유난하다. 누군가에게는 자랑거리, 다른 누군가에게는 고민거리가 되곤 한다.

하지만 올바른 정보에 기초한 내용보다는, 무용담 중 나온 이른바 '설'이 대부분 오르내린다. 그래서 오해도 생기고 판타지도 만들어진다.

'페니스 크기'에 대한 오해를 만화로 설명한 영상이 최근 유트뷰에 올라와 화제다. 제목은 "페니스 크기는 실제로 얼마나 중요할까?"다.

해외에서 제작된 작품을 한글 자막을 넣어 번역한 이 영상은 "흥미롭게도 인간은 영장류 중에서 가장 커다른 페니스를 가지고 있다"며 "그러니 자랑스러워 해도 좋을 거에요"라며 관심을 유도했다.

영상은 "여성에 대한 많은 조사가 '여자들은 남자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그곳 크기에 집착하지는 않는다'고 보고하고 있죠"라며 "신체 비율에 맞는 페니스 크기가 가장 선호받는 것으로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너무 과도한 페니스 어필은 아무리 그것이 성적 매력과 연관있다고 해도 거부감을 불러 일으키게 마련"이라며 "거의 대부분의 연구에서 자신감과 재치있는 성격 등이 성적 만족감을 결정 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였다"고 덧붙였다.

또 "결과적으로 페니스 사이즈도 중요하지만, 크기만 하다고 좋은 건 아니라는 것이죠"라고 밝혔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