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위원 극찬 쏟아진 릴리 M의 '아파' 무대 영상

2015-03-01 18:55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tv캐스트 'SBS K팝스타4'] 'K팝스타4'에서 릴리M이 부른 2N

[네이버tv캐스트 'SBS K팝스타4']

'K팝스타4'에서 릴리M이 부른 2NEI '아파'가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1일 SBS ‘일요일이좋다-K팝스타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는 8명을 뽑기 위해 TOP 10 경연을 펼쳤다.

이날 릴리M은 2NEI '아파'를 선곡했다. 양현석 심사위원은 4명이 부르는 노래 '아파'를 혼자 부르는 것에 대해 걱정했으나 릴리M은 완벽하게 자신만의 색깔로 무대를 만들었다.

양 심사위원은 "당장 YG로 데려오고 싶다. 솔직히 심사를 못하겠다"며 마이크를 넘겼다. 박진영 심사위원 역시 릴리M에게 "무슨 노래가 들어가면 자기도 모르게 해석이 되는 참가자가 제일 무섭다. 14세 소녀가 자기도 모르게 곡을 변형하고 해석한다. 잘 자라기만을 바라면 된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박 심사위원은 "이왕이면 말이 잘 통하는 회사가 좋다. 한국말 잘 못하지? (양현석) 형이 영어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한다"며 "윗분하고 말 안통하면 답답하다. 사장이 영어할 줄 아는 회사 택해라"라며 릴리M이 자신의 회사를 선택하게 하기 위해 어필했다.

유희열 심사위원도 "릴리에게 가장 의심되는 부분이 있었다. 한국 가요를 제대로 부를까 싶었다. 그런데 오늘 확인했다. 잘 부를 수 있다는 걸"이라며 그를 칭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예안 양, 스파클링걸스, 박윤하 양, 이진아 양, 릴리M 양, 지존, 정승환 군, 에스더김 양, 그레이스신 씨, 케이티김 양 등 TOP10이 경연을 펼쳤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