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모' 엄정화 앞에서 춤추는 지온이 영상

2015-03-27 11:28

add remove print link

#WSFW @luckychouette7 고모이자 원조 댄싱머신 엄정화 앞에서 춤추는 패션

#WSFW @luckychouette7 고모이자 원조 댄싱머신 엄정화 앞에서 춤추는 패션 큐티 #엄지온 양!

Posted by W Korea on 2015년 3월 26일 목요일

가수 겸 배우 엄정화 씨 앞에서 조카 엄지온 양이 춤 추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다.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W KOREA)'가 페이스북에 공개한 영상에는 패션쇼 현장에서 조카의 재롱을 바라보는 고모 엄정화 씨가 담겼다.

지난 26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럭키슈에뜨 2015 F/W 컬렉션 행사에는 배우 엄태웅 씨 아내 윤혜진 씨가 딸 엄지온 양과 참석했다. 엄태웅 씨의 친누나 엄정화 씨도 이날 자리에 함께 했다.

엄정화 씨는 27일 인스타그램에 "즐겁고 멋진 luckychouette show 내 사랑 엄지온이 있어서 더 행복했던 오늘"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즐겁고 멋진 #luckychouette #show#내사랑 #엄지온 이 있어서 더 행복했던!!#오늘

umaizing(@umaizing)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공개된 영상에는 패션쇼 장면과 함께 윤혜진 씨와 딸 엄지온 양이 담겨있다. 지온 양은 엄마 품에 안겨 박수를 쳤다.

엄태웅 씨와 딸 지온 양은 현재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사랑을 받고 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