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막내작가 노래 실력

2015-03-27 16:2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tv캐스트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너의 목소리가 보여'

[네이버tv캐스트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너의 목소리가 보여' 막내 작가가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여 관심이 집중됐다.

26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는 가수 백지영 씨가 게스트로 출연해 음치와 실력자를 가려내는 미션에 도전했다. 이날 도전자중 이진희 씨는 자신이 해당 프로그램 막내 작가라고 밝히며 "녹화 전날 출연자가 펑크를 내 출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출연자들은 "한 번도 본 적 없는 것 같다", "처음 본다" 등 이 씨의 정체를 의심했다. 이 씨는 마지막 라운드까지 살아남았지만 결국 마지막에 음치로 지목됐다.

자신의 실제 노래 실력을 공개하기 앞서 이 씨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지원서, 쉽게 다운받아서 지원할 수 있으니 많이 지원해달라"며 자신의 '본분'도 잊지 않았다.

이 씨는 백지영 씨의 '잊지 말아요'를 선곡했고, 그는 청아한 음색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백 씨는 이 씨의 실제 노래실력에 헛웃음을 보이며 할 말을 잃었다.

이 씨는 노래를 마친 뒤에도 "초록창에 검색하시면 지원 양식 보낼 수 있다. 음치 대모집한다"는 내용을 다시 한 번 강조해 출연자 모두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노래 실력을 숨긴 도전자들이 진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려내는 음악 추리쇼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