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아내 한수민 "다시 태어나도 당신이랑 결혼"

2015-03-29 12:06

add remove print link

#난다시태어나도당신이랑결혼할거야#박명수#parkmyungsoo#Gpark_stud

#난다시태어나도당신이랑결혼할거야#박명수#parkmyungsoo#Gpark_studio

수민한(@minlovesyou)님이 게시한 사진님,

박명수 씨 아내 한수민 씨가 인스타그램으로 남편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다.

한수민 씨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거 방송에서 공개돼 화제가 됐던 남편 박명수 씨와의 커플사진을 게재한 뒤 "난 다시 태어나도 당신이랑 결혼할거야. 박명수"라는 글을 올리며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냈다.

한수민 씨의 글은 이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박명수 씨가 거짓말탐지기 테스트에 응하는 모습을 접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날 모든 질문에 거침없이 답변을 하던 박명수 씨는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하겠습니까?"라는 질문에 잠시 주춤한 뒤 "네"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거짓말탐지기의 반응은 '거짓'으로 나왔고, 민망해하던 박명수 씨는 "정확하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 '무한도전' 방송 영상 캡처]

앞서 한수민 씨는 인스타그램에 "박명수 서래 마을 휴 그랜트, SNS 계속할거야. 나도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박명수 씨 손하트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됐었다.

한수민 씨는 고려대를 졸업하고 현재 피부과 의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 미국 의사 자격증까지 획득하는 등 화려한 스펙으로 화제를 모았었다.

['해피투게더3' 방송 영상 캡처]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