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솔로 데뷔'에 박진영이 남긴 장문의 글

2015-03-31 20:14

add remove print link

인기가수보다 어려운 게 평생가수이다. 인기가수는 좋은 곡, 회사의 지원, 운만 잘 따라주

인기가수보다 어려운 게 평생가수이다. 인기가수는 좋은 곡, 회사의 지원, 운만 잘 따라주면 될 수 있지만 평생가수는 올바르고 성실한 생활태도, 튼튼한 기본기, 건강한 정신이 있어야만 가능하다.

지민이가 예린이와 함께 연습하며 서로 배우고 서로 의지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팀을 만들어줬는데 다행히 지난 3년간 둘이 서로의 장점을 배우며 힘이 되주어 잘 성장해준 것 같다.

이제 지민이가 솔로 가수로 첫발을 내딛을 준비를 마치고 일요일 케이팝스타 무대를 통해 데뷔무대를 갖는다.

그녀의 솔로 데뷔 무대를 바로 앞에서 볼 생각에 감격스럽고 설레인다.

지민아 화이팅!♡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대표가 가수 박지민 양(@jiminpark07) 솔로 데뷔와 관련 트위터에 남긴 장문의 글이다.

박지민 양은 백예린 양과 함께 '피프틴앤드'(15&)라는 이름으로 듀엣 활동을 했었다. 두 사람은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출신이다.

박진영 대표는 이 글에서 "지민이가 예린이와 함께 연습하며 서로 배우고 서로 의지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팀을 만들어줬는데, 다행히 지난 3년간 둘이 서로의 장점을 배우며 힘이 되주어 잘 성장해준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지민이가 솔로 가수로 첫발을 내딛을 준비를 마치고 일요일 케이팝스타 무대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갖는다"며 "그녀의 솔로 데뷔 무대를 바로 앞에서 볼 생각에 감격스럽고 설레인다"고 덧붙였다.

박지민 양은 오는 4월 5일 방송되는 SBS 'K팝스타'에서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박지민 양 / 트위터 @jiminpark07]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