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가 소개한 피자 맛집 3곳

2015-04-09 08:37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수요미식회' 방송 영상 캡처] 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이하 '수요미식회' 방송 영상 캡처]

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전국의 피자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피자 맛집은 한남동 부자피자, 신사동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워커힐 호텔에 위치한 피자힐이었다.

1.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신사동에 위치한 정통 나폴리 맛집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는 국내 최초로 나폴리 피자협회의 인증을 받은 '마리나라 No.1'과 나폴리 피자대회에서 우승한 'D.O.C 피자'등의 메뉴가 유명하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모델 이현이 씨는 "한 입을 베어 무는 순간 표정관리가 안될 정도로 맛있었다"고 극찬했고, 가수 강민혁 씨는 "치즈 빵 토마토 세 가지가 어울리니까 입안에서 폭죽이 터지는 느낌이었다. 마치 입안에서 파티가 열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2. 부자 피자

국내 한 대기업 회장이 자신의 SNS에 줄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소개해 유명세를 탄 '부자 피자'.

이 곳에서 가장 유명한 피자는 '부자 클라시카 피자'다. 다만 이 곳은 "도우가 동그랗게 나오지 않아 별로다"라는 반응이 나오는 등 출연진의 평가가 엇갈렸다.

3. 피자힐

피자힐은 워커힐 호텔이 있는 곳인 만큼 한강과 서울 전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데이트 명소로도 유명하며 콤비네이션 피자와 매콤한 안창살이 들어간 피자 등이 인기를 얻어왔다.

또 도우가 시금치가 들어가 웰빙을 강조하는 것도 눈길을 끈다. 가격이 비싼 점은 단점으로 꼽혔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