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의외의 인맥' 14선

2015-04-17 18:18

add remove print link

1. 배우 김우빈 씨, 개그우먼 김숙 씨[이하 KBS2TV '인간의 조건' 캡처] 배우 김

1. 배우 김우빈 씨, 개그우먼 김숙 씨

[이하 KBS2TV '인간의 조건' 캡처]

배우 김우빈 씨와 개그우먼 김숙 씨는 KBS '인간의 조건' 방송 당시 서로 안부를 물으며 문자를 주고 받는 장면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2. 배우 이윤지 씨 개그우먼 박지선 씨

[KBS2TV '인간의 조건' 캡처]

개그우먼 박지선 씨가 '인간의 조건' 촬영 중 친한 지인으로 배우 이윤지 씨를 꼽았다. 당시 방송에서 이 씨 집을 방문해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3. 축구 선수 손흥민 씨, 배우 유승호 씨

[아이돌월드]

축구선수 손흥민과 배우 유승호 씨는 아디다스 광고 현장에서 처음 만나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4. 팝핀현준, 남경필 경기도지사 (사촌)

[팝핀현준 페이스북, 남경필 트위터 ]

팝핀현준(본명 남현준 씨) 은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당선됐을 때 자신의 SNS에 남 지사를 "사촌"으로 칭하며 당선 축하 소식을 전했다.

5. 배우 심형탁 씨, 가수 싸이 (중학교 동창)

[심형탁 미니홈피, 싸이 트위터]

배우 심형탁 씨는 가수 싸이와 중학교 동창이라는 사실을 한 라디오 방송에서 공개했다. 중학교 시절 싸이는 굉장히 활발한 편이었고 심 씨는 내성적인 편이었다고 말했다.

6. 배우 문채원 씨, 방송인 홍석천 씨

[홍석천 인스타그램]

방송인 홍석천 씨는 "채원이는 내 가게를 너무 좋아해"라는 문구와 함께 홍 씨 매장을 방문한 문 씨와 함께 사진을 찍어 공개했다.

7. 소녀시대 티파니, 래퍼 제시
[제시 인스타그램]

제시와 티파니는 11년 지기로 오랜 우정을 자랑하는 사이로 알려졌다. 제시는 자신의 SNS에 "심장, 티파니와 함께"라는 문구를 남겨 끈끈한 사이를 드러냈다.

8. 가수 박효신 씨, 빅뱅 지드래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15 F/W 콜렉션을 관람한 가수 박효신 씨와 지드래곤. 지드래곤은 자신의 SNS에 "쇼 끝나고서"라는 글과 함께 박 씨를 포함한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9. 조혜정 씨, 체조 선수 손연재 씨
[조혜정 인스타그램 ]

배우 조재현 씨 딸로 최근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조혜정 씨는 체조 선수 손연재 씨를 두고 "나의 사랑이 왔어"라고 말하는 동영상을 올리는 등 우정을 드러냈다.

이전에도 종종 두 사람이 함께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0. 구글 상무 김현유 씨, 가수 겸 배우 최시원 씨, 임시완 씨, 배우 하석진 씨

[최시원 트위터]

가수 겸 배우 최시원 씨, 임시완 씨, 배우 하석진 씨와 구글 김현유 이사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최 씨는 SNS에 자신을 공개하며 "급번개"라고 글을 남겼다. 김 상무는 과거 임 씨가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미생'을 즐겨본다는 글을 SNS에 올리며 친분을 알렸다.

11. 이영표 해설위원, 비스트 윤두준 씨, 이기광 씨
[이기광 트위터]

이기광씨는 "생일날 맛있는 밥을 사주신 영표 형님" 이라는 글과 함께 셋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씨는 앞서 이 해설위원의 대표팀 유니폼을 받는 등 SNS를 통해 자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12. 가수 이문세 씨, 배우 하지원 씨

[이문세 트위터]

SNS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배우 하지원 씨가 가수 이문세 씨 공연을 찾는 등 우의를 다지는 것으로 전해졌다.

13. 배우 이유리 씨, 가수 강남

[강남 트위터]

강남은 "유리누나 연기대상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강남과 유리는 종종 SNS에 함께 찍은 셀카를 올려와 눈길을 끌었다.

14. 배우 최지우 씨, 빅뱅 승리

[빅뱅 팬클럽 'BIGBANG☆WORLD']

배우 최지우 씨의 '착한 손? 나쁜 손?'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사진이다. 최 씨가 승리의 어깨에 자연스럽게 팔을 두르고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는 셀카가 공개돼 많은 눈길을 끌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