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자동차그룹

송일국 캠핑 초보 극복기, '삼둥이 캠핑' 영상

2015-04-29 12:21

add remove print link

‘삼둥이 캠핑’ 영상이 게재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을 훌쩍 넘어섰다

[유튜브 ‘기아자동차’ 영상 캡처]

‘삼둥이 캠핑’ 영상이 게재 한 달 만에 조회수 200만 건을 훌쩍 넘어섰다. 방송에서 들통난 캠핑 초보 아빠 ‘송대장’은 이번 영상으로 ‘명예회복’에 나섰다.

지난 2월 22일 방영된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생애 첫 캠핑에 나선 삼둥이네의 ‘멘붕 캠핑’ 이야기가 담겼다. 아이 셋을 간수하기도 힘든데 텐트치랴 저녁 식사 준비하랴 동분서주하는 송일국 씨는 눈에 띠게 지친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

자동문, 넉넉한 트렁크, 안락한 시트… “삼둥이 아빠, 힘내세요!”

지난 6일 송일국 씨는 신형 카니발 7인승 리무진 1호차의 주인이 됐다. 이어 카니발 마케팅 프로젝트로 ‘삼둥이 캠핑’이 진행됐다.

영상은 삼둥이네가 짐을 꾸려 차에 싣고, 자동차에 올라타 캠핑장으로 이동하고, 아기자기한 놀이로 캠핑을 즐기는 장면을 담았다.

[이하 위키트리(유튜브 ‘기아자동차’ 영상을 이용해 만들었다)]

카니발의 ‘대한민국 아빠 만세’ 캠페인

"삼둥이가 더 자라서 사춘기가 되면 그땐 아마 아빠랑 안 다니려고 하겠죠. 약속도 많아질 테고 친구들도 많아질 테고. 그 때까지만이라도 아빠로서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주고 싶어요. 제가 특별한 게 아니고 세상 모든 아빠들이 그런 거 아닐까. 그게 아빠죠"

‘삼둥이 캠핑’ 프로젝트는 카니발의 ‘대한민국 아빠 만세’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난달 30일 출시된 신형 카니발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게 최적화된 자동차’라는 콘셉트를 갖고 있다. 실제로 삼둥이 캠핑 영상에는 리모콘으로 조정 가능한 ‘파워슬라이딩 도어’의 편리함이라든가, 삼둥이의 장난감이 넉넉히 들어가는 트렁크, 안락한 시트 등이 강조됐다.

기아차 측은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VIP 라운지 시트를 적용하고, 총 3열의 시트를 배열해 퍼스트 클래스 급의 안락함과 탑승 편의성을 높였다”며 “자녀들이 있는 가족에게 최적화된 차인 만큼 아빠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유튜브 ‘기아자동차’]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