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정지선' 넘으면 닥치는 일

2015-05-15 11:25

add remove print link

[실제상황] 부산에서 정지선 넘으면 당신에게 닥치는 일 2.avi......은 포돌이 꿍디

[실제상황] 부산에서 정지선 넘으면 당신에게 닥치는 일 2.avi......은 포돌이 꿍디춤을 맛보게 됨#부산교통질서_나부터먼저#안전띠_깜박이_coming_soon

Posted by 부산경찰 on 2015년 5월 14일 목요일

부산에서 정지선을 침범하면 '꿍디' 맛을 보게 된다.

15일 부산경찰 SNS에 "부산에서 정지선 넘으면 당신에게 닥치는일 2.avi......은 포돌이 꿍디춤을 맛보게 됨"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은 부산 지역에서 정지선을 침범하면 어떤 상황이 벌어지는지를 보여줬다.

영상 속 한 택시가 정지선을 침범하자 "택시가 정지선을 물었다. 출동!"이라는 말소리와 함께 포돌이, 포순이가 달려왔다.

포돌이, 포순이는 "택시를 밀어!"라고 외치며 차량을 등지고 엉덩이를 씰룩씰룩 흔들었다. 이들의 '꿍디춤'에 택시는 슬금슬금 후진하기 시작했다.

[부산경찰 페이스북 캡처]

택시가 정지선 안으로 들어가자 부산경찰 측은 "부산 교통질서 마이 좀 지켜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같은 날 부산경찰 SNS에 올라온 '부산에서 정지선 넘으면 당신에게 닥치는일.avi' 영상에는 '늑대'가 등장했다.

늑대는 "이 선 넘으면 짐승!"이라는 현수막 앞에서 정지선 침범 차량을 뒤로 미는 듯한 행동을 취했다.

[실제상황] 부산에서 정지선 넘으면 당신에게 닥치는 일.avi......은 늑대가 나타남.#부산교통질서_나부터먼저

Posted by 부산경찰 on 2015년 5월 14일 목요일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