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아내와 이혼 소송 중' 김성수가 밝힌 입장

2015-05-18 17:57

add remove print link

[연합뉴스]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그룹 '쿨'의 김성수 씨가 입장을 밝혔

[연합뉴스]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그룹 '쿨'의 김성수 씨가 입장을 밝혔다.

그는 18일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기사에 나오는 생활비 관련 문제 등 사실과 명백하게 다른점에 대해서 하고 싶은 말도 많고, 증거를 제시할 수도 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적극적으로 해명하거나 반박하고 싶지는 않다"는 입장을 밝혔다.

[단독 인터뷰] 김성수 ´딸에게 너무 미안하다´

이어 "상대가 어쨌든 나와 부부의 연을 맺은 사람이고, 연예인이라는 신분 상 조목조목 반박해서 더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여지게 되는 우를 범하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그는 "부부간에 충분히 조용하게 해결할 수 있는 일을 두고 공개적으로 기사를 낸 속내가 궁금하다"며 "딸이 어느덧 10살이 돼 이제 인터넷을 할수 있는 나이가 됐는데, 잘못된 기사 내용과 악플에 상처를 받을까 두렵다"고 말했다.

김성수 씨는 재혼 사실을 알리지 않은 것에 대해 "아내와의 결혼생활을 가볍게 여겼다면 혼인신고까지 했겠나. 곧 단란한 모습을 세상에 알리려고 계획 중이었다"고 해명했다.

이날 오전 뉴시스는 김성수의 두 번째 아내인 A(37)씨의 법률대리인의 말을 인용해 "A씨가 김성수를 상대로 수원지방법원 가사2단독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2013년 말 김성수 씨와 만난 A씨는 지난해 3월 혼인신고를 했으며 결혼식은 하지 않고 함께 살다 그해 9월 이혼 소송을 냈다.

매체는 "A씨가 김성수와 함께 사는 동안 김성수에게서 생활비 한 푼 받지 않고 자신의 돈 7000여 만원으로 집안 살림을 꾸려나갔다"며 "하지만 A씨는 가정부 취급을 받아 이혼을 결심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고 보도했다.

한편 김성수 씨는 2004년 첫 번째 아내 강모씨와 결혼했지만, 6년 만인 2010년 성격 차이 등의 이유로 이혼했다. 강 씨는 2012년 서울 강남의 한 술집에서 취객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사망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