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CJ제일제당

움짤 7개로 배우는, 박보람 '슈퍼바디' 댄스 동작

2015-05-19 11:41

add remove print link

"다이어트 해봐도 작심삼일은 기본, 왜 나는 항상 배가 고플까~"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공

"다이어트 해봐도 작심삼일은 기본, 왜 나는 항상 배가 고플까~"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이 가사는 가수 박보람 씨 신곡 '슈퍼바디' 일부다.

'32kg 감량', '77사이즈에서 44사이즈로 변신' 등 화려한 수식어와 함께 돌아온 박보람 씨. 그가 최근 다이어트 음료 팻다운과 콜라보를 통해 자신의 '운동 노하우'를 담은 신곡을 발표했다.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연예할래' 리믹스 버전인 '슈퍼바디'다.

'슈퍼바디'의 특이한 점은 '다이어트에 대한 노래'인 동시에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노래'라는 것이다.

'슈퍼바디'는 운동할 때 뛰는 심장 박동수와 가장 비슷한 132 BPM 템포 곡으로써 규칙적인 리듬으로 운동하면서 듣기 편하도록 만들었다.

'슈퍼바디' 뮤직비디오 역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영상'을 목적으로 제작됐다. 지난 14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페이스북에서 조회 수 34만 8719 건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박보람 씨가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슈퍼바디' 댄스가 화제다. 그가 일상에서 다이어트를 위해 하는 운동법을 춤으로 재탄생시킨 것이다.

누구나 리듬에 맞춰 따라하기 쉬우면서도 전신 운동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여름용 몸매'가 시급한 5월, 운동하느라 바쁜 당신을 위해 '슈퍼바디' 댄스 동작을 움짤로 정리해봤다.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 음악에 맞춰 한 번씩 따라해 보자.

1. 첫 시작은 가볍게 돌리는 허리 운동

[이하 위키트리(유튜브 ‘CJENMMUSIC Official’ 영상을 이용해 만들었다)]

2. '아령 든 것처럼' 팔과 다리를 함께 움직여주자

3. '달리는 척' 다리 운동

4. 제자리에서 열심히 달렸으니 땀도 닦아주고

5. 언제까지 어깨 춤을 추게 할 거야~

6. 사실 팔다리 운동인 줄 알았는데…'엉덩이 힘주기'가 관건인 힙업 댄스라고 한다

7. 단단한 복근을 위한 '점핑 댄스'

'슈퍼바디' 댄스를 제대로 따라해보고 싶은 분은 영상을 확인해 보자.

[박보람 씨 '슈퍼바디' 뮤직비디오 / 유튜브 'CJENMMUSIC Official']

[뮤직비디오에서 박보람 씨가 애용한 '운동 전 한 병'. 효과 또한 궁금하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