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던 경찰에 제압당한 '음주 뺑소니범' 영상

2015-05-20 18:23

add remove print link

퇴근길, 음주뺑소니범 검거 실황.avi대구 수성경찰서 지산지구대이효순 경위님이 근무를 마치

퇴근길, 음주뺑소니범 검거 실황.avi대구 수성경찰서 지산지구대이효순 경위님이 근무를 마치고 퇴근하던 중대구 동구 율하동 용계삼거리에서바로 앞 고급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반대 차로 자동차 4대를 들이박는 사고를 목격합니다.당연히 정차하여 사고 조치를 할 줄 알았던 고급승용차 운전자가 갑자기 도망가기 시작했고 경찰 본능 발동.이효순 경위님도 그를 쫒았습니다. 1KM 가량을 추격, 자신의 차량으로 뺑소니 차량을 가로막은 뒤 바로 검거 시전.알고 보니 운전자는 음주운전ㄷㄷ그 리얼한 현장을 지나가던 시민분이 찍어제공해주셨습니다. 대구분들은 좋겠어요.든든한 대구경찰이 있으니깐요.✔아주 리얼한 경찰이야기☞ 경찰청(폴인러브)

Posted by 경찰청(폴인러브) on 2015년 5월 20일 수요일

술에 취한 상태에서 운전하다 사고를 내고 도주한 '음주 뺑소니범'이 근무를 마치고 퇴근하던 경찰에 포착돼 검거됐다.

경찰청 공식 페이스북은 20일 위 영상을 공개하며 "대구 수성경찰서 지산지구대 이효순 경위님이 근무를 마치고 퇴근하던 중 대구 동구 율하동 용계삼거리에서 바로 앞 고급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 반대 차로 자동차 4대를 들이박는 사고를 목격했다"고 전했다.

이어 "정차해 사고 조치를 할 줄 알았던 운전자가 갑자기 도망가기 시작해 이효순 경위가 당연히 그를 쫓았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1km 가량을 추격한 이효순 경위는 자신의 차량으로 뺑소니 차량을 가로막고 바로 운전자를 검거했다.

이 영상은 현장을 지나던 시민이 촬영해 경찰 측에 보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영상 캡처]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