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자동차그룹

"이번 주말 송도서 펼쳐질 현대차 도심레이싱 페스티벌"

2015-05-22 14:00

add remove print link

[현대자동차]이번 주말 송도가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로 뜨겁게 달궈질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이번 주말 송도가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로 뜨겁게 달궈질 예정이다.

특히 소문만 무성했던 국내 온라인 레이싱 게임 '얼티밋 레이스(Ultimate Race)'가 하반기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공개되며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게임 좋아하는 마니아들에게 귀가 번쩍 뜨일 만한 소식으로 국내 유일 도심 레이싱 축제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이하 모터 페스티벌)이 그 장을 마련했다.

모터 페스티벌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인천 송도 국제 업무지구역에서 펼쳐진다. 사전 등록 없이 무료 입장 가능하다.

[유튜브 '현대자동차(AboutHyundai)']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송도 도심 서킷을 그대로 구현한 '얼티밋 레이스' 게임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대결은 체감형 기기 '탑 드리프트'에 오르면 시작된다. '탑 드리프트'는 게임에서 나타나는 주행 상황에 맞춰 흔들거리거나, 좌·우로 급격하게 기우는 등 반응을 그대로 전달하는 4DX 장치다.

게임대회는 승리한 참가자가 다음 회전에 진출하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유튜브 'Motion Device Inc.']

'얼티밋 레이스'로 달궈진 모터 페스티벌 분위기는 콘서트가 이어받는다.

23일에는 방송인 홍록기, 개그우먼 장도연이 진행하는 SBS 러브 FM 특집 공개 콘서트가 이어진다. 콘서트에는 김원준, 박미경, 왁스, 영턱스클럽, 하이디, 코요태, 철이와 미애, 구피, 빅플로 등이 출연한다.

이튿날인 24일에는 13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이문세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사랑 받는 에일리의 콘서트가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한다.

[콘서트 일정과 출연진 / 현대자동차]

이번 모터페스티벌은 ‘얼티밋 레이스’ 대회와 콘서트 뿐 아니라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l) 2차전, 무선 모형자동차 아시안컵 예선전, 드리프트 마스터 시범경기, WRC 랠리카-KSF 레이싱카 전시도 함께 열린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