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70kg 감량으로 '라스트 헬스보이' 종료 손편지

2015-05-25 11:13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KBS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라스트 헬스보이' 주역 3인방 김수영, 이창호, 이

[이하 KBS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라스트 헬스보이' 주역 3인방 김수영, 이창호, 이승윤 씨가 손 편지로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24일 KBS 2TV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는 마지막 방송을 성공적으로 매듭지으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웃음을 선사했던 김수영, 이창호, 이승윤 씨가 직접 쓴 편지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수영 씨와 이창호 씨 4개월 간 도전의 결과가 발표됐다.

김수영 씨는 프로젝트 시작 당시 168kg에서 16주 만에 약 70kg을 감량, 목표 체중인 두 자릿수 98.3kg을 기록했다.

그는 "4개월 동안 응원해주시고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해내지 못했습니다"라며 "무대에서 더 멋진 모습으로 웃겨드리겠습니다. 헬스보이는 끝났지만 아직 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았습니다"라며 앞으로도 운동에 매진할 것임을 약속했다.

홀쭉이 개그맨에서 몸짱으로 다시 태어난 이창호 씨도 "성공적으로 막을 내릴 수 있게 함께 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저 혼자 만든 몸이 아닌 모든 분들과 함께 만든 몸이라 생각하며 더욱 꾸준히 관리하겠다"라는 각오도 잊지 않았다.

이들에게 건강한 삶을 안겨준 '헬스보이' 원조 이승윤 씨는 두 주인공들에게 "수영이 창호 고생 많았다. 이제 건강해졌으니 잘 유지하길 바란다. 어디 가서 까불지 말고. 수영이는 빠진 만큼 베풀고 창호는 넓어진 어깨 만큼 듬직해지길"이라며 그들을 격려했다.

이어 "시청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라스트 헬스보이 불가능은 없다"라며 의미 있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