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사랑에 관한 명언 15선

2015-06-04 17:23

add remove print link

사랑 없이 어떻게 삶을 살아갈 수 있을까? 사랑에 관한 명언 15개를 소개한다.1. 진정

사랑 없이 어떻게 삶을 살아갈 수 있을까?

사랑에 관한 명언 15개를 소개한다.

1. 진정한 사랑은 영원히 자신을 성장시키는 경험이다. (작가, 모건 스캇 펙)

이하 pixabay.com

2. 사랑이란 한숨으로 일으켜지는 연기다.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3. 세기의 사랑일지라도 참고 견뎌내야 한다. (패션 디자이너, 카브리엘 코코 샤넬)

4. 우리는 사랑을 완벽하게 가꾸려고 하기보다는 완벽한 사람을 찾는 데 시간을 낭비한다. (작가, 톰 로빈스)

5. 사랑은 끝없는 용서의 행위이며, 습관으로 굳어지는 상냥한 표정이다. (의학자, 해브록 엘리스)

6. 용기 있다는 것은 답례로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고 누군가를 무조건 사랑하는 것이다.

사랑을 그저 주는 것이다. 우리는 넘어지거나 쉽게 상처받길 원치 않으므로 사랑하려면 용기가 필요하다. (가수, 마돈나)

7. 더 많이 사랑하는 것 외에 다른 사랑의 치료약은 없다. (시인,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8. 사랑은 자신 이외에 다른 것도 존재한다는 사실을 어렵사리 깨닫는 것이다. (소설가, 아이리스 머독)

9. 내가 이해하는 모든 것은, 내가 사랑하기 때문에 이해한다. (소설가, 레프 톨스토이)

10. 사랑은 눈 먼 것이 아니다. 더 적게 보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이 본다. 다만 더 많이 보이기 때문에 더 적게 보려고 하는 것이다. (랍비, 줄리어스 고든)

11.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 이는 모든 일 중 가장 어려운 일이고, 궁극적인 최후의 시험이자 증명이며, 그 외 모든 일은 이를 위한 준비일 뿐이다. (시인, 라이너 마리아 릴케)

12. 이별의 아픔 속에서만 사랑의 깊이를 알게 된다. (소설가, 조지 앨리엇)

13. 네 모습 그대로 미움 받는 것이 너 아닌 다른 모습으로 사랑 받는 것보다 낫다. (소설가, 앙드레 지드)

14. 사랑은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서부터 그녀가 꼴뚜기처럼 생겼음을 발견하기까지의 즐거운 시간이다. (배우, 존 배리모어)

15. 낱말 하나가 삶의 모든 무게와 고통에서 우리를 해방시킨다. 그 말은 사랑이다. (극작가, 소포클레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