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남자화장실 거울에 붙은 '훈훈한 포스트잇'

2015-06-12 10:35

add remove print link

"감사합니다"여러분은 하루에 얼마나 많은 감사함을 스쳐지나가나요?우리는 평소에 감사했

"감사합니다"여러분은 하루에 얼마나 많은 감사함을 스쳐지나가나요?우리는 평소에 감사했지만 마음을 전하지 못 했던 분들이 많습니다. 망설이지말고 고백하세요.여러분도 이 영상을 보면서 감사한 누군가에게 표현을 해보세요! #감사함을전해요 페북을 통해서 감사함을 전할 분들은 #감사함을전해요 해쉬태그와 함께 고백해보세요! 페북을 통해서가 아니더라도 지금 당장 연락하세요 :)#캠페인 #감사함을전해요 #영상 #감사합니다 #따뜻함 #고백 #따사로움

Posted by 따뜻한 고백 on 2015년 5월 26일 화요일

최근 SNS에 따뜻한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대학생들이 학교에서 일하는 청소노동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성균관대 캠페인 소모임 '따사로움'은 남자화장실 거울에 "청소부 아주머니께 감사의 메시지를 전해주세요!"라는 포스트잇을 붙였다.

이하 유튜브 '장군년' 캡처

그러자 화장실에 들렀다 포스트잇을 본 남학생들 메시지가 하나 둘 씩 달리기 시작했다.
이내 거울 한 구석은 포스트잇으로 메워졌고, 여기에는 감사 메시지가 담겼다.

누군가는 "내가 지금 편하다는 것은 나 대신 누군가가 나를 위해 일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내용을, 다른 누군가는 "표현은 못 했지만 항상 감사드린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잠시 후 아주머니가 청소를 위해 화장실에 들렀고, 아주머니는 거울에 붙은 포스트잇에 잠시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더니 이내 환한 웃음을 보였다.

화면에는 "오늘 우리를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따뜻한 고백을 전해보자"는 메시지가 흘러나왔다.

26일 페이스북에 게시된 이 영상은 "평소에 감사했지만 마음을 전하지 못 했던 분들께 망설이지말고 고백하자"는 글과 함께 게시됐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