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성형' 얼굴 예뻐지는 마사지 꿀팁 영상 6개

2015-07-06 16:36

add remove print link

1. 부기 제거 마사지 두피 마사지 - 엄지손가락을 귀 바로 위에 대고

1. 부기 제거 마사지

두피 마사지 - 엄지손가락을 귀 바로 위에 대고 '두둑두둑' 소리가 날 정도로 위아래로 문질러준다. (약 1분)

작은 공으로 광대 줄이기 - 골프공 사이즈 공을 광대뼈 바깥쪽부터 안쪽으로 굴려준다.

스패출러 신경점 자극 마사지 - 앞쪽 눈썹에 홈이 파인 부분을 누르거나 양쪽으로 비벼준다. 귀 바로 앞 안면 신경점을 스패출러로 자극한다. 입술 꼬리에서 대각선으로 살짝 내려와 턱의 중간 지점을 비비거나 자극한다.

이하 네이버tvcast 2. 얼굴 길이 줄이는 마사지

손가락뼈를 이용해 광대뼈와 턱 라인을 흔들며 풀어준다. 헤어라인을 따라 주먹으로 마사지한다.

볼펜 하나 들어갈 정도로 입을 약간 벌리고 귀 앞쪽 부분을 중지의 뼈를 이용해 지압한다.

3. 직접 만든 도구로 작은 얼굴 완성하기

쌀로 만든 혈점 자극 패치, 골프공으로 만든 마사지 도구, 손가락 이용한 팔자주름 마사지

4. 주변 도구 활용한 3분 얼굴 마사지

주변에 지압할만한 도구를 찾아 눈 위 눈썹 아래쪽을 지그시 누른다. 눈 아래까지 주변을 꾹꾹 눌러준다. 코 옆 정 중앙을 눌러준다. 광대뼈 밑 정중앙, 턱 관절 밑 들어간 부분을 눌러준다.

스마트폰으로 귓불 안쪽을 눌러 지압한다. 턱 라인도 꾹꾹 눌러준다.

sbs

5. 안면 비대칭 잡는 '스크림 코어 스트레칭' + '림프 마사지'

양 손바닥 중 손가락이 끝나는 마디 부분을 광대뼈 밑에 올린다. 손바닥을 올린 상태에서 '아~'하고 소리를 낸다. 턱관절이 벌어진 아래 방향으로 손바닥을 천천히 밀어준다.

귀 바로 아래 움푹 들어간 턱관절 뒷부분을 지그시 누른다. 손가락에 힘을 빼고 원을 그리듯이 문지른다. 그 상태에서 입 벌렸다 다물기 20회 반복한다.

이하 네이버tvcast 6. 볼륨업 리프팅 페이스 요가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귀 윗부분을 잡고 호흡을 들여 마시고, 내쉬는 호흡에 귀를 위로 당기면서 혀는 아래로 눈은 하늘을 향해 크게 치켜뜬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