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민아 "팬에게 혼나서 울었다"

2015-07-07 17:14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AOA 멤버 민아(권민아·22)씨가 팬때문에 눈물을 보인 사실이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그룹 AOA 멤버 민아(권민아·22)씨가 팬때문에 눈물을 보인 사실이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쿨FM '조우종의 뮤직쇼'에 출연한 AOA는 한 가요 프로그램에서 신곡 '심쿵해'가 1위를 한 것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민아는 "저 빼고 다들 울었다"고 말했고, 나머지 멤버들이 "너도 울었자나"라고 말했다. 그러자 민아는 "팬 사인회 끝나고 팬에게 혼나서 울었다"고 고백했다.

이와 관련 한 커뮤니티에는 '팬싸(팬 사인회)에서 욕먹은 AOA 민아'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자유게시판 - 팬싸에서 팬한테 욕먹은 AOA 민아.JPG

해당 글에서 글쓴이는 "7월 4일 압구정에서 팬 사인회 도중 민아 표정이 갑자기 안좋아졌다"고 밝혔다.

이어 "사인을 받은 팬이 민아에게 욕을 시전했다"며 "무슨 욕을 했는지 정확히 나오지는 않았으나 몇 가지 올라왔다"고 주장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팬은 "너 연습생 몇 년 했어?"라고 물은 뒤 "가수가 노래를 잘해야지. 면상 신경 쓸 시간에 노래 연습해라"라고 말했다.

유튜브에는 팬사인회 현장에서 밝은 표정을 짓는 다른 멤버들과 달리 어두운 표정을 짓는 민아가 포착된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

유튜브 J.Dub

AOA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