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난 'SNS 커플', 실물 보고 싸우는 영상

2015-07-24 13:21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유튜브 'D yr'SNS에서 사귀고 있던 한 커플이 실제 만남에서 남성이 여성의 얼

이하 유튜브 'D yr'

SNS에서 사귀고 있던 한 커플이 실제 만남에서 남성이 여성의 얼굴이 사진과 다르다며 싸웠다. 이 장면을 촬영한 영상은 중국에서 화제다.

24일 중국 매체 상하이스트는 중국에서 한 남자와 여자가 서로 손가락질하며 고함치는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이 촬영된 장소와 이들의 이름은 모른다고 전했다.

Online couple filmed fighting over 'deceiving' web pictures after first real-life meeting
해당 영상 속에서 남성은 여성에게 핸드폰과 여성 얼굴을 번갈아 가리키며 똑같은지 보라고 말했다.

이하 유튜브 'D yr' 캡처

그러자 여자는 주변에 모인 사람 중 한 명에게 "판단해봐. 나 아니야?"라고 말하며 재차 물었다. 그러자 남자는 여성에게 "너는 날 속였어"라며 욕설을 했다.

매체는 이들의 논쟁이 격해지면서 몸싸움도 일어났다고 전했다.

이 남성은 자신들을 촬영하고 있던 한 사람을 "찍긴 왜 찍어"라며 욕설을 하며 때리기도 했다.

남성이 여성을 밀쳐내 급기야 여성이 땅바닥에 쓰러지고 남성이 다른 곳으로 가면서 영상은 끝이 났다.

지난 1월에도 여성의 얼굴이 실물과 달라 남성이 여성을 폭행한 이와 비슷한 사건이 있었다. 그는 "두 번 다시 인터넷을 믿지 않겠다"고 말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