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왕리해수욕장 덮친 파도, 심폐소생술 영상

2015-08-05 18:24

add remove print link

무호흡·무맥박…긴박했던 심폐소생술기적의 순간이 포착됐습니다.☞동영상 뉴스는

<무호흡·무맥박…긴박했던 심폐소생술>기적의 순간이 포착됐습니다.☞동영상 뉴스는 VIDEO MUG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3108543

Posted by SBS 뉴스 on 2015년 8월 5일 수요일

페이스북, SBS뉴스

피서철 해수욕장에 들이닥친 파도로 바다에 떠밀려간 20대 남성이 심폐소생술로 의식을 되찾는 장면이 영상에 담겼다.

5일 SBS뉴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온 이 영상에는 물에 빠져 의식불명에 빠진 익수자에게 해경이 심폐소생술을 하는 장면이 담겼다. 익수자는 의식을 되찾고 눈을 떠 말을 하기도 했다.

지난 3일 인천 을왕리해수욕장에서 너울성 파도가 들이닥쳐 물놀이객과 선착장에 있던 방문객 등 9명이 바다로 떠밀려 가는 사고가 발생했다.

목격자의 신고로 출동한 해경 구조대와 119구급대가 긴급 투입돼 9명 모두를 구조했지만, 이중 이모(20)씨는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

해경은 이씨를 구조한 즉시 심폐소생술을 실시해 의식을 되돌리고 병원으로 후송했다. 현재 이씨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일 을왕리해수욕장에 너울성 파도에 휩쓸려 구조됐으나 의식불명인 이모(20)씨에게 해경이 심폐소생술을 실시하고 있다 / 뉴스1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