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이찬오 부부가 밝힌 만남부터 결혼까지

2015-08-19 09:14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캐스트, tvN '현장토크쇼 택시'방송인 김새롬 씨와 이찬오 셰프 부부가 tv

네이버 tv캐스트,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인 김새롬 씨와 이찬오 셰프 부부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 연애부터 결혼에 골인하게 된 풀 스토리를 전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택시'에서 두 사람은 "120 동안 매일 만나면서 사랑을 키웠다"면서 만난지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이들 부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120일 동안 매일 데이트를 즐겼다. 데이트 장소는 이찬오 셰프의 레스토랑이 주가 됐다. 김새롬 씨는 "슈퍼모델 동기인 언니가 '외로워하는 사람이 있는데 너와 잘 어울릴 것 같다'며 '똘기가 너희 레벨과 비슷하다'며 이찬오 셰프를 소개해줬다"고 말했다.

이하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 영상 캡처

이찬오 셰프는 김 씨를 처음 만났을 때 '남자로 다가가지 않겠다'라고 말했었다. 이에 그는 "사실은 매일 보고 싶었다. 저 또한 방어기제가 있었다. 너무 빠질 것 같은 위험을 느꼈다. 그렇게 얘기했는데 되게 만나고 싶었다"고 당시 속마음을 털어놨다.

김 씨는 "항상 레스토랑이 끝나고 나면 문을 닫아놓고 테라스에서 저만을 위한 요리를 만들어주기도 하고 그랬다. 저는 어차피 이 사람은 저한테 남자는 아니니까 '나한테 자꾸 그러면 내가 너한테 청혼할 것 같잖아'라고 했다. 그날도 어김 없이 혼자 요리를 해주길래 '청혼할 것 같아'라고 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에 이 셰프는 "진짜로 생각한다고 했다"고 부연 설명을 했다. 이렇게 두 사람은 첫 만남 약 1달 뒤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

김새롬 씨는 결혼 결심 이유에 대해 "평생 같이 살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외국에서 10년 정도 요리했던 어렵고 힘들게 살아온 기간이 되게 믿음직스러웠다. 결혼은 현실적인 거니까 내 입장에는 합격이었다"라고 밝혔다.

이 셰프는 "연인들은 다툴 수 있다 저희도 다툼이 있었다. 그것을 해결해 나가는 방법이 너무 좋았다. 어떤 일이 발생해도 화 먼저 내지 않고 대화로 푼다"라며 김 씨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김 씨는 "연인들이 안 싸울 수 없다. 잘 싸우는게 중요하다. 그런데 (이찬오는) 되게 잘 싸운다"라고 덧붙였다.

이들 결혼식은 유일한 예물인 반지를 포함해 총 1000만 원이 들었다. 하객은 직계 가족 10명만 초대했고 신혼여행 계획도 신혼집도 없다.

이날 방송 녹화 중 12시가 지나면서 결혼식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자 이 셰프는 김 씨와 함께 평소 좋아하던 사진을 액자로 만든 선물을 공개하며 편지를 낭독했다.

이 셰프는 "이제부터 내 인생은 기승전 새롬"이라고 편지를 마무리하며 사랑을 표현했다. 지난 13일 두 사람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한 식사자리로 결혼식을 대신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