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길 나홀로 여성 노려 성추행한 30대 "아내가 임신해서"

2015-08-20 15:16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 (경기 광주=뉴스1) 최대호 기자 = 밤길 인적이 드문 길을 홀로 걷는 여성만을 노

뉴스1

(경기 광주=뉴스1) 최대호 기자 = 밤길 인적이 드문 길을 홀로 걷는 여성만을 노려 성추행한 3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광주경찰서는 여성 3명을 성추행한 혐의(강제추행)로 박모(33)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20일 밝혔다.

박씨는 지난달 19일 오후 10시께 경기 광주시 오포읍 한 거리에서 홀로 길을 걷고 있는 A(23·여)씨를 뒤에서 기습적으로 끌어안은 채 가슴 등 신체 주요부위를 만지고 달아나는 등 최근 2개월 동안 광주와 용인 등지에서 같은 수법으로 여성 3명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박씨는 늦은 밤 차량을 몰고 한적한 곳을 배회하다 혼자 걷는 여성을 목격하면 차에서 내려 몰래 뒤따라가 인적이 없는 곳에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범행 시에는 피해 여성들의 입을 막아 소리를 지르지 못하게 한 뒤 끌고 가려했으나 피해자들이 완강히 저항하자 겁을 먹고 달아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괴한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A씨의 신고를 접수하고 사건 발생지역 주변 폐쇄회로(CC)TV를 분석, 박씨를 용의자로 특정해 검거했다.

박씨는 경찰에서 "수년 전부터 이성만 보면 성적 집착이 심해졌다. 결혼 3년 차인데 부부관계도 원만하지 않은데다 최근에는 아내가 임신까지 해 성욕을 해소할 수 없어 그랬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박씨가 "모두 6명의 여성을 상대로 범행했다"고 진술함에 따라 신고되지 않은 추가 피해자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여죄를 캐고 있다.

home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