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낙지 처음 먹어본 영국 남자 반응

2015-08-28 15:22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영국남자우리나라에서도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 산낙지다. 산낙지를

유튜브, 영국남자

우리나라에서도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 산낙지다. 산낙지를 처음 접한 영국 남성 반응이 영상에 담겼다.

지난 26일 '영국남자' 유튜브 채널에는 '산낙지에 박살난 영국남자 조니'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영국남자' 유튜브 이용자로 잘알려진 캐럿(Joshua Carrott ·26)이 그의 친구인 조니와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이야기를 담았다. 조니는 한국에 처음 방문했다.

조쉬는 "조니가 전통적인 한국 해산물을 먹고싶다고 해서, 제주도 사람 추천으로 용머리 해안 해녀의 해물집을 찾아갔다"며 "조니가 안먹어본 해물을 먹고싶다 하니 해녀께서 웃으면서 산낙지를 줬다"고 전했다.

산낙지를 처음 본 조니는 충격을 받은 듯했다. 하지만 이내 "살아있네"라고 외치며 산낙지 도전에 나섰다.

산낙지를 먹은 조니는 "말도 안돼"라며 "느낌이 이상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진짜 내가 먹어본 것 중 제일 이상하다"고 덧붙였다.

조니의 재미있는 반응으로 관심을 모은 해당 영상은 28일 기준 조회수 약 39만회를 기록했다.

조쉬는 유튜브에서 다양한 한국 문화 콘텐츠를 다루는 '영국남자' 시리즈로 유명세를 탔다. 유튜브 구독자 수만해도 89만 명에 이른다.

최근에는 SBS 파일럿 프로그램 '조회수 배틀 월드리그-18초'에 출연하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