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하루 만에 '약 1900만 회' 재생 영상

2015-08-30 12:39

add remove print link

SPLITTING NEW YORK (follow me on Instagram: @Logan

SPLITTING NEW YORK (follow me on Instagram: @LoganPaul)

Posted by Logan Paul on 2015년 8월 29일 토요일

26초 분량의 영상에서 한 남성은 무표정으로 뉴욕 시내 곳곳에서 다리 찢기를 한다. 그의 갑작스러운 행동에 당황스러워 하는 시민도 있고,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인 시민도 있다.

해당 영상은 레슬링 선수 출신 배우 로건 폴(Logan Paul· 20)이라는 남성이 동영상 공유 서비스 '바인'을 이용해 만든 영상을 합쳐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이다.

그는 평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바인을 이용해 독특한 콘셉트 동영상을 공유해 왔다.

'바인'은 6초 동안 비디오를 촬영하고 편집도 할 수 있는 동영상 앱이다. '6초 매력 바인'이라고 불릴만큼 이를 활용해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영국 매체 메트로는 로건 폴 영상을 소개하며, 그를 바인 스타(Vine star)라고 부르기도 했다.

Guy randomly drops into the splits all over New York. Because lols.
영상은 29일(현지시각) 페이스북에 게시된지 하루 만에 약 1900만 회를 넘어섰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