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PC

밤 크림 넣은 '코팡' 신제품, 국내에 출시되나

2015-09-01 15:45

add remove print link

파리바게뜨 제공파리바게뜨가 내놓은 가을 신상품 포스터다. 풍성한 가을의 맛을 담은 4가지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내놓은 가을 신상품 포스터다. 풍성한 가을의 맛을 담은 4가지 제품이 새롭게 선보인다. 이 가운데 '밤 크림 코팡'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코팡은 프랑스에 진출한 국내 제빵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현지에서 선보인 것이다. '한국의 빵(Korean Pan)'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빵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 '단팥 크림 코팡'에 이어 '밤 크림 코팡'을 출시했다.

밤은 프랑스인들이 가을과 겨울에 즐겨먹는 음식 가운데 하나다. 프랑스에서는 베이커리에 밤 크림, 밤 잼, 밤 스프레드 등을 애용한다.

밤 잼, 밤 스프레드 / amazon.com

SNS에는 '밤 크림 코팡'을 맛 본 파리 관광객들의 후일담이 이어졌다.

파리 여행 중이라는 한 네티즌은 "파리지앵이 사랑하는 한국의 빵 '코팡'을 파리 현지 파리바게뜨에서 먹어볼 기회를 놓칠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단팥크림 코팡과 더불어 새로운 코팡이 판매되고 있었다. 부드럽고도 진한 밤 맛이 나는 색다른 제품이었다"고 시식 후기를 남겼다.

파리에서 판매 중인 밤 크링 코팡 / 파리바게뜨 제공

이런 가운데 밤 크림 코팡 국내 출시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앞서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파리 샤틀레점과 오페라점에서 '단팥크림 코팡'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단팥크림 코팡'은 프랑스 현지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10일 국내에서 출시됐다. 출시 이후 20일 만에 75만개 판매를 기록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