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으면 다 넘어올 것 같은데?" 김태희 대답

2015-09-02 20:02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 "내가 꼬신다고 다 넘어오는 건 아니구나. 이런 걸 실감하게 되는 순간이 오더라고요

뉴스1

"내가 꼬신다고 다 넘어오는 건 아니구나. 이런 걸 실감하게 되는 순간이 오더라고요. 점점 나이가 들면서"

배우 김태희(35)씨가 자신의 연애관, 일 등에 대해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와 나눈 과거 인터뷰 내용이 공개됐다.

2일 엘르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용팔이'의 얼음공주. 김태희‬와의 인터뷰 공개"라며 과거 김태희 씨와 가진 인터뷰 기사를 링크했다.

아름다운 여배우, 김태희 | 엘르코리아(ELLE KOREA)

김태희 씨는 인터뷰에서 "김태희가 찍으면 다 넘어올 것 같은데요"라는 말에 "저도 나름, 그런 생각을 했던 거 같아요. 하지만 사실 꼭 그렇지만은 않다는 걸 깨닫고 있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내가 꼬신다고 다 넘어오는 건 아니구나. 이런 걸 실감하게 되는 순간이 오더라고요. 점점 나이가 들면서"라고 덧붙였다.

김태희 씨는 "(연애에 대해) 사실은 너무 몰라서 배우고 싶어요. 여우같이 굴어서 나한테 쩔쩔매게 만드는 그런 방법이요"라며 "난 그냥 솔직하게 내 속에 있는 모습을 다 보여주는 게 가장 편하고 또 쉬운데, 이게 연애할 땐 안 좋은 것 같기도 하고"라고 전했다.

김태희 씨는 가수 비 씨와 지난 2012년 가을 한 광고 촬영으로 인연을 맺은 뒤 그해 말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월에는 김태희 씨와 비 씨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