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로 키우고 싶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TOP5

2015-09-04 14:14

add remove print link

애니메이션에는 수많은 캐릭터가 존재한다.그 중에서도 귀여운 외모와 행동으로 애니메이션 마니

애니메이션에는 수많은 캐릭터가 존재한다.

그 중에서도 귀여운 외모와 행동으로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을 사로잡은 캐릭터들이 있다.

주인공이 요괴를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일본 TV도쿄의 애니메이션 '나츠메 우인장' 야옹 선생부터 일본 후지TV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쵸파까지 그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애완동물로 삼고 싶은 5가지 캐릭터'를 소개한다.

1. '나츠메 우인장' 야옹 선생

이하 giphy

요괴가 보이는 주인공 '나츠메 타카시'가 외할머니 유품인 '우인장'을 손에 넣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야옹 선생'은 고양이 인형 속에 봉인돼 있던 요괴로, 주인공의 경호원 같은 역할을 하는 캐릭터다.

2. '은혼' 사다하루

거대한 개처럼 생긴 우주생물 캐릭터로 귀여운 겉모습과 달리 성격은 사납고 남의 머리를 무는 것을 좋아한다. 신체 능력과 식욕이 좋은 편이며 높은 지능을 가지고 있다.

3. '브라더스 컨플릭트' 쥬리

'브라더스 컨플릭트'는 아버지의 재혼으로 13명의 남자 형제가 생기게 된 여고생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쥬리는 주인공의 애완동물 다람쥐로 귀여운 외모를 가진 캐릭터다.

4. '쿠로코의 농구' 테츠야 2호

고교 농구부의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으로 담은 '쿠로코의 농구'는 개성있고 멋진 캐릭터들이 많이 나와 사랑을 받았다. 그 중에서도 테츠야 2호는 '등 번호 16번', 포지션은 '강아지'로 애니메이션의 감초역할을 한다.

5. '원피스' 토니토니 쵸파

'원피스'는 1999년 일본 후지TV를 통해 방영을 시작해 2015년 9월 현재 방영 중인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쵸파는 '원피스'의 마스코트로 자리매김한 캐릭터다. 실제 사슴이었던 '쵸파'는 악마의 열매인 '인간 인간 열매'를 먹어 다양한 모습으로 변형이 가능하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