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가수 연습생이었던 배우 6인

2015-09-14 18:04

add remove print link

이하늬 씨는 과거 YG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

1. 수애

뉴스1

우아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애. 드레스가 특히 잘 어울려 '드레수애'라는 애칭으로도 불리고 있는 여배우다.

그는 의외로 꿈이 '래퍼'였었다고 밝혔다. 우연한 계기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던 그는 모델 친구들과 함께 그룹을 결성했고 래퍼를 맡았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이후 소속사 대표가 수애에게 연기를 권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2. 이하늬
뉴스1

이하늬 씨는 과거 YG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 그는 '대학원 들어간 후엔 하고 싶은 걸 마음대로 해라'는 어머니 말에 대학원에 입학하자마자 YG엔터테인먼트를 찾아갔었다고 밝혔다.

당시 그는 오전에는 학교에서 악기를 연주하고, 오후엔 YG엔터테인먼트에서 춤과 노래를 연습하는 생활을 했었다. 이 씨는 약 1년간 YG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

3. 유아인

뉴스1

유아인 씨는 16살이었을 때 캐스팅 돼 서울에 올라온 후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솔로 아이돌을 준비했으나 이후 독립영화 등에 출연하면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

4. 민효린

뉴스1

민효린 씨는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제작발표회에서 "가수 연습생 출신이다. 드라마 대본이 내 얘기와 비슷하다고 느꼈다"고 밝혔었다.

그는 KBS2TV '해피투게더3'에서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7개월간 걸그룹으로 데뷔하기 위해 연습생 생활을 했으나 대구에서 서울까지 통학도 힘들고 실력도 좋지 않아 그만뒀다"고 말했다.

5. 공승연

뉴스1

공승연 씨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연습생 생활을 7년간 했었다고 밝혔다. 공 씨는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과 연습생 동기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6. 이연희

뉴스1

이연희 씨는 수년간 연습생 생활을 하며 가수 데뷔를 준비했었다. 그는 소녀시대 멤버들과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냈던 것으로 알려졌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