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캐리 여자친구, 결별 후 스스로 목숨 끊어"

2015-09-30 09:18

add remove print link

Jim Carrey's 28-Year-Old Girlfriend

배우 짐 캐리(Jim Carrey·53)의 전 여자친구가 그와 이별한 지 불과 며칠 후 목숨을 끊었다는 보도가 나왔다.

29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매체 TMZ는 캐리와 교제했던 카트리나 화이트(Cathriona White·28)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Jim Carrey -- Girlfriend Cathriona White Commits Suicide
보도에 따르면 28일 밤 미국 로스앤젤레스 경찰이 카트리나 자택에서 그의 시체가 발견됐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사인은 약물 과다 복용으로 알려졌으며 그의 주변에는 약들이 놓여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매체는 카트리나가 24일 트위터에 남긴 글이 짐 캐리와 그의 이별을 암시하면서 쓴 유서라고 설명했다.

그는 "트위터에서 나간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내가 한 줄기 빛이 되어 왔기를 바라면서"라고 썼다.

짐 캐리와 카트리나는 2012년 처음 만나 몇 달을 교제하다가 헤어졌다. 올해 5월 이들은 재결합하면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었다. 카트리나는 아일랜드 출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였다.

이날 짐 캐리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그는 "사랑스러운 카트리나를 잃어 매우 충격적이고 슬프다. 그는 매우 착하고 여린 한 송이 꽃이었다"라고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