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자동차그룹

'영암 서킷'에서 즐기는 이색 오토 캠핑

2015-10-01 16:58

add remove print link

현대자동차 제공오토캠핑은 산과 들, 강과 바다에서만 하는 게 아니다. 레이싱 서킷에서 오토

현대자동차 제공

오토캠핑은 산과 들, 강과 바다에서만 하는 게 아니다. 레이싱 서킷에서 오토캠핑은 어떨까?

현대자동차가 이색적인 오토캠핑 행사를 연다. 장소는 전라남도 영암에 있는 ‘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 안에 마련된 캠핑장이다.

현대차는 고객초청 이벤트로 '제11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서킷 페스티벌(Circuit Festival)' 참가자를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 클릭하면 참가 홈페이지로 이동)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이곳에서 서킷 및 오프로드 주행을 체험할 수 있고,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 경기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 서킷' / 뉴스1

행사 현장에는 투싼,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 현대차 SUV 차량 및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튜익스(TUIX)’ 차량을 함께 볼 수 있다. 또 추억을 더해줄 보드 게임도 할 수 있다.

현대차는 참가 신청자 가운데 추첨으로 150가족을 선정한다.

캠핑 장비가 없어도 괜찮다. 장비가 없는 참가자 100가족에게 캠핑 용품(4인용 텐트, 매트, 테이블, 의자, 코펠, 화로대, 토치 및 숯집게, 버너)을 무료로 빌려준다. 물론 캠핑 장소도 무료다.

캠핑 장비 보유자 50가족에게도 캠핑 장소가 무료로 제공된다.

'제11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서킷 페스티벌(Circuit Festival)' 개요

캠핑 일시 : 2015년 10월 24일 ~ 25일(1박 2일)

캠핑 장소 : 코리아 인터내셔널서킷(전라남도 영암군 삼호읍 함포리 1928)

캠핑 대상 : 현대자동차 보유자

방법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응모

응모기간 : 2015년 10월 1일 ~ 10월 18일 * 당첨자 발표 : 20일 중 개별연락(당첨자 외 3인 동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