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사람과 '눈가리고' 키스, 로맨틱한 감정 싹틀까?

2015-10-01 20:32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Jordan Oram"얼굴을 보기 전에, 먼저 키스를 하면 어떨까? 그 이후 느껴

유튜브, Jordan Oram

"얼굴을 보기 전에, 먼저 키스를 하면 어떨까? 그 이후 느껴지는 감정을 토대로 관계를 형성해나가면 어떻게 될까?"

이런 질문을 갖고 실험을 한 캐나다 사람이 있다. 토론토에 사는 촬영감독 조던 오럼(Jordan Oram)은 남녀 4명씩 8명을 데리고 눈가리개를 한 채 낯선 사람과 키스를 하게 하는 실험을 했다. 단순 뽀뽀가 아니라 진짜 연인 같은 키스다.

지난해 유튜브와 비메오 등에 게재된 'Kiss Me Now, Meet Me Later'라는 제목의 이 실험 영상은 100만 조회수 가까이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유튜브에선 '좋아요'를 누른 숫자가 '싫어요'보다 월등하게 많았다.

네 쌍의 남녀는 이름을 소개하고 어색한 대화를 약간 나누고, 이어 서로의 얼굴을 당기더니 키스를 나눈다. 처음엔 가까이 가기 주저했던 여성이 키스에서는 매우 과감해지기도 한다.

'키스 먼저, 얼굴은 나중에' 실험으로 서로에게 좀더 호감을 느끼게 됐을까? 아쉽게도 이 질문에 대답은 이 짧은 영상을 통해선 쉽게 얻어지지 않는다. 남녀 4쌍이 어색하지만 서로를 좀더 특별하게 생각하게 됐다는 건 분명한 듯하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