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를 한 달간 멈춰봤다" 실험 영상

2015-10-06 11:1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BuzzFeedYellow한 달간 자위를 멈추는 실험을 한다면 참여자들은 어떤 반

유튜브, BuzzFeedYellow

한 달간 자위를 멈추는 실험을 한다면 참여자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지난 5일(이하 한국시각) 유튜브에 게재된 이 영상은 '한 달간 자위를 멈추는 실험'에 참여한 사람들의 감정과 행동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실험 1일째 여성 참여자 켈시(Kelsey)는 자위에 필요한 도구를 서랍 깊숙한 곳에 넣었다. 남성 참여자들은 어떻게 자위를 멈출 수 있을지 고민했다.

그들은 자위를 중단하는 동안 스트레스에 시달려 피자, 아이스크림을 폭식하는 등 실험 전과 다른 행동을 보였다. 실험 중간 스트레스에 시달린 한 남성은 벽에 얼굴을 기대고 지친 얼굴로 "This sucks(젠장)"이라고 말했다.

실험이 끝나갈 때쯤 참여자들은 자위를 하지 못해 받았던 스트레스를 조절해 나가기 시작했다.

실험 마지막 날 실험 참여자들은 실험을 끝낸 소감을 말했다.

한 참여자는 "비록 솔로일지라도 자신의 몸과 마음을 조절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참여해도 좋다"고 말했다. 다른 참여자는 "나는 이 도전을 추천하지 않는다"며 "무언가를 배우고 싶다면 산에 들어가 수도승으로 사세요"라고 말했다.

영상 아래에는 "나는 남편이 있어서 자위가 필요 없다", "이건 너무 어려운 도전이다" 등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이 영상 조회수는 6일 오후 2시 현재 12만9030뷰를 기록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