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전 올라온 아이유·장기하 열애 성지글

2015-10-08 14:48

add remove print link

아이유, 장기하 인스타그램 가수 장기하(33) 씨와 아이유(이지은·22) 열애 사실을 미리

아이유, 장기하 인스타그램

가수 장기하(33) 씨와 아이유(이지은·22) 열애 사실을 미리 눈치챈 이들이 있었다.

지난해 6월 포털사이트 네이버 지식iN에는 '아이유랑.장기하'라는 제목으로 "아이유와 장기하가 사귀는 중이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는 "장기하랑 같은 아파트 주민인데 아이유가 택시 타고 시도 때도 없이 장기하 집을 들락거린다"며 "알만한 아줌마들은 다 알고 봤다"는 댓글이 달렸다.

또 "진짜다. 지인 중에 목격자 있다", "장기하 씨와 같은 단지에 사는분이 아이유가 자주 온다며 두 사람 사귀는 것 같다고 했는데..." 등의 댓글이 각각 올라왔다.

네이버 지식iN

성지글로 화제가 된 이 글에는 "손연재랑 연기자 누구 아들이랑 사귄댔는데 조재현인가? 손연재랑 조재현 아들은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댔고"라며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 씨와 스케이트 선수 조수훈 씨 열애 추측글이 담기기도 했다. 조수훈 씨는 연기자 조재현 씨 아들이자 조혜정 씨 친오빠다.

장기하 씨와 아이유는 2년 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8일 아이유는 자신의 팬카페 '유애나'에 글을 올리며 장기하 씨와의 열애 사실을 직접 인정했다. 아이유는 이 글을 통해 "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돼 가요.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제가 첫눈에 반했습니다.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예요. 좋고 싸우고 섭섭해하고 고마워하고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