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히어로 추가된 '앤트맨' 속편 발표, 2018년 개봉

2015-10-09 09:38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영화 '앤트맨' 스틸컷 영화 ‘앤트맨’ 속편이 공식적으로 발표됐다. 8일(이하 현지시

이하 영화 '앤트맨' 스틸컷

영화 ‘앤트맨’ 속편이 공식적으로 발표됐다.

8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영화매체 슬래시필름(Slashfilm)은 엔터테인먼트 행사인 뉴욕 코믹콘(Newyork Comiccon)에서 마블 스튜디오(이하 마블)가 영화 ‘앤트맨’ 속편 ‘앤트맨과 와스프’를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마블은 ‘앤트맨과 와스프’가 마블 영화 중에서 여성 주인공이 제목에 언급되는 첫 사례라고 말했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2018년 7월 6일에 미국에서 개봉한다.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배우 폴 러드(Paul Rudd)는 앤트맨 역을 다시 맡고, 에반젤린 릴리(Evangeline Lilly)는 호프 밴 다인 역을 맡는다.

폴 러드

‘앤트맨’ 쿠키 영상(엔딩 자막이 끝나고 나오는 보너스 영상) 장면에서 호프 밴 다인이 ‘와스프’(말벌) 복장을 발견하는 장면이 나와, 그는 앤트맨과 함께 새로운 여성 슈퍼히어로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반젤린 릴리 / 영화 '앤트맨' 스틸컷

마블은 마블 원작만화를 영화화할 때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arvel Cinmatic Universe - 이하 MCU)라는 독립적인 세계관에 포함하고, 이를 단계별로 구분한다. 영화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등이 MCU 1단계였으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등은 2단계에 포함된다.

영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

지난 9월(한국시각) 개봉한 ‘앤트맨’은 MCU 2단계 마지막 작품이었지만, MCU 3단계에서 속편이 확정된 ‘캡틴 아메리카’, ‘토르’와 다르게 속편 제작이 발표되지 않았다. 마블은 MCU 3단계에 속하는 제목 미정의 영화를 더 선보일 예정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