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도 없는데 껌 광고 보고 울었다"

2015-10-10 12:09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Extra Gum연애를 다룬 감성적인 ‘껌’ 광고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Extra Gum

연애를 다룬 감성적인 ‘껌’ 광고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이하 한국시각) 유튜브에 올라온 ‘엑스트라 껌: 사라와 후앙의 이야기(Extra Gum: The Story of Sarah & Juan)’라는 제목의 광고는 한 커플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하일리 라인하르트(Haley Reinhart)가 부르는 캔트 헬프 폴링 인 러브(Can't help falling in love)를 배경음악으로 한 대사없는 이 광고에 SNS 이용자들은 “껌 광고 때문에 울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영상에서 고등학생인 사라는 후앙에게 껌을 건네주며 친해졌다. 둘은 첫 데이트를 하고, 후앙은 껌 종이에 뭔가를 몰래 그렸다.

이후 둘은 졸업 무도회에서 같이 춤을 췄고, 이들의 사랑은 깊어졌다. 때론 격렬하게 싸우기도 하지만, 금세 화해했다. 일 때문에 후앙과 사라는 멀리 떨어져 있게 됐지만, 먼 거리도 이들을 막진 못했다.

시간이 지나 사라는 후앙이 초대한 한 장소에 도착했다. 사라가 건물에 들어가자, 후앙이 그렸던 중요한 순간을 담은 삽화가 여러 장 걸려있었다. 사라가 마지막 그림에 도착하자, 후앙이 사라에게 약혼반지를 주는 삽화가 걸려있었다. 사라는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고, 등장한 후앙은 약혼반지를 들고 사라에게 청혼했다.

2분 분량의 이 광고는 10일 오후 2시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수 약 90만뷰를 달성했다.

한편 리글리(Wrigley)사에서 1984년에 처음 출시된 '엑스트라 껌'은 북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가운데 하나다.

'엑스트라 껌' 공식 페이스북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