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탈락' 후 길미가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2015-10-10 16:05

add remove print link

언프는... 확실히 저에게 시작부터 큰 고민거리였습니다. 몸은 계속 좋지못해 따라주

언프는... 확실히 저에게 시작부터 큰 고민거리였습니다. 몸은 계속 좋지못해 따라주지 않고, 빡빡한 스케줄의 녹화에 이끌려다니면서 머리를 꽉 채운 고뇌들과 엄청난 부담감에 압박당했던 길고 긴 시간들이 이렇게 끝이 났네요. 괜히 나온거 아니냐 하시는 분들도, 잃은거 많은거 같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지만 그냥 첨부터 내 자신을 시험해보고 싶었고 누구의 손 빌리지 않고, 하루이틀의 짧은 시간에 새로운 작업물을 만들어내고, 돌려쓰기 재탕 없이 노력한 것에 대해 스스로 한치의 부끄러움없이 진심 재밌게 작업했습니다. 그래서 언프 시작하게 된 것에 대해서는 배우고 깨닫고 얻어간 것이 많다고 생각해요. 잦은 실수나 완벽하지않은 모습들.. 거기에 대해 변명할 맘은 없습니다. 다만 의도와 다르게 비춰진 모습들이 있었는데 생각하시는 것 처럼 나이 내세우며 한번도 의욕없이 행동하거나 열심히 하지않고 허투루 일을 대한적은 없어요. 그냥 이 안에서는 촬영내내 꼼수부리지않고 직면한 상황에 대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고 늘 잠을 포기하고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했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제 안에 다시 새롭게 자라난 음악에 대한 자유의지와 열정으로 앞으로 정말 좋은 모습,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게 엄청나게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정말 용기주시고 사랑의 말들로 감싸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너무나. 말로 다 못할. 깊은 감사의 맘을. 진.심.을.다.해.서. 전해요 사랑합니다 - 더불어 아직도 길고 긴 싸움속에 남아 창작의 고통을 맛보며 열심히 달리고 있는 사랑하는 동생들을 위해 응원합니다!! 우리애기들 화이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길미현(@gilmebaby)님이 게시한 사진님,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탈락한 가수 길미가 10일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길미는 "언프는 확실히 저에게 시작부터 큰 고민거리였다. 엄청난 부담감에 압박당했던 길고 긴 시간들이 이렇게 끝이 났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괜히 나온 거 아니내 하시는 분들도, 잃은 거 많은 거 같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지만, 스스로 한치의 부끄러움 없이 진심 재밌게 작업했다"고 덧붙였다.

또 "다만 의도와 다르게 비춰진 모습들이 있었는데 생각하시는 것처럼 나이 내세우며 한번도 의욕 없이 행동하거나, 열심히 하지않고 허투로 일을 대한 적은 없다"고 밝혔다.

길미는 전날(9일)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가수 트루디와의 '디스 배틀'에서 져 탈락자 후보에 올랐다. 하지만 끝까지 심사위원 선택을 받지 못해 최종 탈락했다.

길미가 올린 글 전문이다.

언프는...

확실히 저에게

시작부터 큰 고민거리였습니다.

몸은 계속 좋지못해 따라주지 않고,

빡빡한 스케줄의 녹화에 이끌려다니면서 머리를 꽉 채운 고뇌들과

엄청난 부담감에 압박당했던

길고 긴 시간들이 이렇게 끝이 났네요.

괜히 나온거 아니냐 하시는 분들도,

잃은거 많은거 같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지만

그냥 첨부터 내 자신을 시험해보고 싶었고 누구의 손 빌리지 않고, 하루이틀의 짧은 시간에 새로운 작업물을 만들어내고,

돌려쓰기 재탕 없이 노력한 것에 대해

스스로 한치의 부끄러움없이 진심 재밌게 작업했습니다.

그래서 언프 시작하게 된 것에 대해서는

배우고 깨닫고 얻어간 것이 많다고 생각해요.

잦은 실수나 완벽하지않은 모습들..

거기에 대해 변명할 맘은 없습니다.

다만 의도와 다르게 비춰진 모습들이 있었는데

생각하시는 것 처럼 나이 내세우며

한번도 의욕없이 행동하거나

열심히 하지않고 허투루 일을 대한적은 없어요.

그냥 이 안에서는 촬영내내

꼼수부리지않고

직면한 상황에 대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고

늘 잠을 포기하고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했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제 안에 다시 새롭게 자라난

음악에 대한 자유의지와 열정으로

앞으로 정말 좋은 모습,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게 엄청나게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정말 용기주시고 사랑의 말들로 감싸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너무나. 말로 다 못할. 깊은 감사의 맘을.

진.심.을.다.해.서.

전해요

사랑합니다❤️ -

더불어 아직도 길고 긴 싸움속에 남아

창작의 고통을 맛보며 열심히 달리고 있는

사랑하는 동생들을 위해 응원합니다!! 우리애기들 화이팅!!!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