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남성이 생리대를 착용하는 이유"

2015-10-13 09:34

add remove print link

意外な使い方がありました。http://dot.asahi.com/dot/201510110000

意外な使い方がありました。http://dot.asahi.com/dot/2015101100009.html

Posted by dot. on 2015년 10월 11일 일요일

일본에서 생리대를 착용하는 남성이 늘어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11일(현지시각) 일본 주간지 '닷(dot.)'은 치질, 땀 방지 등의 이유로 생리대를 착용하는 일본 남성이 많아졌다고 전했다.

意外!? 女性用ナプキンを“愛用”する男性たち 〈dot.〉|dot.ドット

이 매체에 따르면 운전직, 치질 환자 등 온종일 앉아서 일하거나 치질을 앓고 있는 일본 남성이 주로 착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사카에 사는 한 일본 남성은 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3년 전부터 치질을 앓고 있다. 아파서 앉아 있을 수가 없었는데 병원 간호사가 생리대를 권했다"며 "처음엔 부끄러웠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푹신푹신해서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생리대를 착용하기 위해 삼각팬티 대신 트렁크 팬티를 입는다"고 덧붙였다.

한국에서도 생리대에 관심을 가지는 남성들이 있다. 지난 9월(한국시각) 온라인 커뮤니티 '자게이'에는 '남자인데 생리대 차보신 분'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남자인데 생리대 차보신분
해당 게시물 게시자는 "남자인데 생리대 차보신분 계시죠?"라는 질문을 남겼다. 이에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행군할 때 이용해 봤다", "치질 수술하고 써봤는데 뽀송 뽀송하니 좋았다"는 댓글을 남겼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