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네켄

하이네켄과 007이 만나면? 결과는 '역대급 이벤트'

2015-10-13 16:02

add remove print link

“빠밤빠밤~빠바밤빠바밤빠바밤”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영화 ‘007’ 시리즈 제임스 본드

“빠밤빠밤~빠바밤빠바밤빠바밤”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영화 ‘007’ 시리즈 제임스 본드 테마곡이다.

영화 역사상 최장 기간 동안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007 시리즈가 돌아온다. 이름하여 ‘007스펙터’. 다니엘 크레이그(Daniel Craig)가 제임스 본드로 열연하고, 샘 멘데스(Sam Mendes)가 메가폰을 잡았다.

007 스펙터 공식 포스터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제임스 본드’와 18년 간 지속해온 파트너쉽을 연장해 ‘007 스펙터’와 손을 잡고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이네켄이 마련한 무대는 더 이상 ‘지구’가 아니다.

“이제까지 이 정도 규모의 이벤트는 없었다”

'스파이피' 소개 영상/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

하이네켄이 진행하는 ‘‘스펙터 캠페인’은 전세계적인 하이네켄의 캠페인으로 메인 이벤트인 '스파이피(Spyfie)'는 세계 최초로 최첨단 신기술에 도전한다.

'스파이피'는 '스파이(Spy)'와 '셀카'를 뜻하는 '셀피(Selfie)'의 합성어다.

스파이피 이벤트 당첨자는 지구로부터 600km상공 궤도에 위치한 인공위성에 장착된 카메라를 이용해 울트라 HD 이미지로 지상에 있는 참여자의 셀카를 촬영하게 된다.

“치-즈”가 아닌 “스파이-피.” 로 찍는 셀카가 촬영되는 무대는 “우주”

하이네켄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자신만의 '스파이피(Spyfie)'를 찍어 SNS에 올리는 것이다.

모두가 "내가 스파이피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어떤 것을 가져갈까" 모드로 자신만의 스파이 아이템을 찍어 SNS에 올리면 된다. 해시태그 (#spyfie #KR) 는 필수.

모델 이재이 씨와 강희 씨도 하이네켄 스파이피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 씨는 여성 모델답게 아찔한 굽의 하이힐과 화장품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선글라스.

#spyfie#스파이피#kr#하이네켄

이재이(@jleej0129)님이 게시한 사진님,

강희 씨 역시 선글라스를 택했다. 강희 씨 물건 중 단연 돋보이는 것은 백 원짜리 동전. 백 원으로 어떻게 스파이 활동을 할 수 있을지 사뭇 궁금해진다.

#spyfie#스파이피#kr#하이네켄

강 희(@kanghui_)님이 게시한 사진님,

당첨자는 오는 11월 초 미국 내 ‘비밀의 장소'에서 진행되는 하이네켄의 스파이피 이벤트 및 독점 ‘007스펙터’ 시사회 이벤트에도 초대되며 오는 22일까지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단, 만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고 현지에서 발생하는 체류비는 하이네켄이 제공한다.

“하이네켄이 쏜다”

하이네켄의 ‘스펙터 캠페인’은 마케팅 제왕답게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을 제임스 본드의 세계로 초청한다.

스펙터 패키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하이네켄

우주로부터 셀카를 찍는 '스파이피' 뿐만 아니라 제임스본드 스페셜 에디션인 ‘스펙터 패키지’를 발매해 독점영상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스펙터 패키지’에 있는 하이네켄 로고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된다. 멕시코시티, 로마, 런던 등 세계 각 곳에서 벌어진 촬영 뒷이야기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