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처럼 패스트푸드 광고를 찍어봤다" 영상

2015-10-15 21:29

add remove print link

If Fast Food Advertised Like AppleWATCH MORE: htt

If Fast Food Advertised Like AppleWATCH MORE: http://bit.ly/1P4zIYB

Posted by BuzzFeed Video on 2015년 10월 13일 화요일

페이스북, BuzzFeed Video

애플은 남다른 광고 스타일로 유명하다. 감성적인 배경음악과 부드러운 내레이션, 제품을 부각하는 화면은 애플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지 오래다.

그런데 만약 햄버거 광고를 애플처럼 찍는다면 어떨까? 미국 온라인 매체 버즈피드는 14일(현지시각) 페이스북으로 이같은 아이디어를 현실화한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영상에는 '패스트푸드 개발자' 다르타니언(Dartanion London) 런던이 등장했다. 사실 다르타니언은 영국의 코미디언이다.

다르타니언은 차분하면서도 정확한 발음으로 감자튀김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물론 다르타니언의 설명에는 애플이 광고에서 자주 사용하는 '모던' '스마트' '크리에이티브'라는 단어가 빠지지 않았다.

다르타니언의 내레이션이 깔리는 사이 영상에는 흰색 테이블 위에 덩그러니 누워있는 감자튀김이 나타났다. 이어 카메라는 감자튀김을 위아래로 천천히 훑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영상은 현재 페이스북에서 472만 번 이상 재생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과거 화제가 된 이케아의 애플 패러디 영상이다.

유튜브, Berita Semasa

애플의 광고 영상이다.

유튜브, Apple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