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없어서 좋은 이유 7가지

2015-10-16 16:59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giphy남자에게 여자친구가 없으면 가장 좋은 점이 바로 자유가 아닐까 싶다. 엄마

이하 giphy

남자에게 여자친구가 없으면 가장 좋은 점이 바로 자유가 아닐까 싶다. 엄마 말고 내 생활에 깊숙이 연관돼 있는 사람은 여자친구이기 때문이다.

옆구리가 시리긴 하지만, 그래도 여자친구 없는 '남자 솔로'만의 좋은 점이 있다.

1. 취미 생활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남자들이 가장 즐겨 하는 취미는 보통 여자친구가 싫어한다. 게임, 각종 스포츠가 그것이다(그런데 야구는 왜 그렇게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내가 좋아하는 취미를 눈치 보지 않고 즐길 수 있다.

2. 돈이 절약된다. 오로지 나를 위한 투자로 쓸 수 있다.

데이트 비용 만만치 않다. 영화 한 번 보는데도 팝콘까지 먹으면 3만 원이다.

이런 비용들이 들지 않으니, 나를 위한 투자로 쓸 수 있다.

3. 사고 싶은 옷을 살 수 있다.

나만의 패션 스타일이 있는데, 여자 친구는 이해를 못할 때가 있다(하지만 보통 여자 친구가 예쁘다고 혹은 사준 한 옷이 남들도 예쁘다고 칭찬하더라).

마음에 들지 않지만 여자 친구가 예쁘다고 해서 입고 다닌 옷들이 있다. 솔로면 그럴 필요가 없다.

4. 기념일 스트레스가 없다.

물론 기념일 안 챙기는 여자도 많다. 그래도 왠지 100일, 200일 등 큼직큼직한 기념일은 챙겨야 할 것 같다. 그래서 여자친구를 기쁘게 해줘야 할 것 같은 책임감이 든다.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 여자친구에게 감동을 선사할 그런 이벤트를 준비하는 일이란 쉽지 않은데... 솔로라면 그럴 필요가 없다.

5. 술 먹을 때 휴대폰 안 붙잡고 있어도 된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술 한잔하기로 했다. 여자친구가 있다면 어딘가 마음이 불편하다. 혹시 연락이 늦으면 또 안자 고 기다릴까 걱정이 되기도 한다. 술자리 중간중간 연락을 하기 마련인데, 이러면 술자리 흥이 깨질 수도 있다.

아무 생각 없이 친구들과 놀 수 있다.

6. 휴대폰 배터리 없어도 안 불안하다.

여자친구 있을 때 휴대폰 배터리가 없어 불안한 적 있다.

이유는 연락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배터리가 없어서 연락 못했어"라고 하면 싫어하는 여자들도 있다. 이런 여자친구를 위해 배터리는 항상 풀로 채우고 다녀야 했다.

7. 밤에 오래 전화하지 않아도 된다. 즉, 일찍 잘 수 있다.

연애 초기 특히 심한데, 잠들기 전 침대에 누워 여자친구와 통화한다. 그러다 보면 어느새 새벽녘이다. 수면 시간이 줄어들어 피곤할 수 있다.

솔로는 여자친구 때문에 늦게 잠들 일이 없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