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몽드

"5천 송이 무궁화의 힘을 너에게" 무궁화의 강인한 생명력 아시나요?

2015-10-16 17:55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위키트리(마몽드 유튜브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끈기, 섬세한 아름다움, 일편단심.'

이하 위키트리(마몽드 유튜브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끈기, 섬세한 아름다움, 일편단심.'

무궁화가 품은 세 가지 꽃말이다.

은은하게 아름다운 분홍 꽃잎과 한 나무에서 5천 송이까지 꽃을 피우는 에너지. 이런 뜻이 모두 이 꽃말에 담겼다.

광복 70주년을 맞은 2015년, 무궁화를 눈 여겨 보면 우리 민족과도 참 많이 닮았다. 화려하진 않지만 은은한 아름다움을 주고, 강인한 생명력과 끈기를 자랑하는 점이 더욱 그렇다.

아마도 이런 친숙함이 우리가 무궁화에 주목하는 이유가 아닐까? 여기에 발맞춰 '나라꽃'을 잊어가던 젊은이들에게도 무궁화가 다시금 각광 받고 있다.

SNS에서 ‘#무궁화’ 해시태그가 날로 늘어가는 것도 이 같은 현상 가운데 한가지다.

"꽃의 힘을 연구하고 전달한다"

'끈기, 섬세한 아름다움, 일편단심.'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가장 어울리는 이 꽃을 연구하는 브랜드도 있다.

꽃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피운다는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다. 이 브랜드는 꽃을 그저 아름다운 존재로만 보지 않고,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존재로 재탄생 시킨다.

'마몽드'의 브랜드 철학은 자연의 생명력이 넘치는 꽃을 뿌리부터 줄기, 꽃잎까지 연구하고 이를 이용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발명하는 데 있다고 전한다.

특히 '마몽드'는 무궁화의 '무궁한 생명력'에 주목했다. 한 나무에서 최대 5천 송이까지 피어내는 무궁화, 이는 끈기의 상징이자 보습력의 원천이라는 것이다.

"아침마다 피어나는 꽃을 지켜보기 위해 무궁화 옆에서 새벽을 맞는다. 그리고 개화직전 에너지가 절정인 순간에 꽃을 하나하나 손으로 수확한다"

무궁화의 강인한 생명력은 ‘마몽드 가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 가든’은 ‘마몽드’의 모든 꽃이 태어나고, 길러지고, 선택되는 곳이다.

이곳은 '마몽드'가 원료로 사용하는 꽃의 성장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공간이다. 꽃에 대한 영감을 얻기도 하고, 꽃의 효능을 밝혀내기 위해 연구원들과 식물학자들이 소통하는 공간이기도 하다.

올해 ‘마몽드 가든’에서는 더 강하고 아름다운 무궁화 신품종을 탄생시켰다. 수분을 지키는 강력한 보습인자를 무궁화에서 찾아낸 것이 핵심이다. '마몽드'는 무궁화의 생명력을 담아' 무궁화 보습 장벽크림'을 만들어냈다.

무궁화가 가득한, '마몽드 가든'의 기록을 담은 영상이다.

유튜브, MAMONDE 마몽드 KOREA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