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많이 아픈 분, 서둘러 하야해야"

2015-10-29 11:13

add remove print link

박근혜 대통령은 판단하건대 많이 아픈 분입니다. 이런 아픈 분에게는 쉼과 치유가 필요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판단하건대 많이 아픈 분입니다. 이런 아픈 분에게는 쉼과 치유가 필요합니다. 더 큰 국가적 위기를 막기 위해서라도 서둘러 하야하도록 주변에서 도와야 합니다. 대선 불복? 굳이 그렇게 말하고 싶다면 하세요. 그러나 대선 불복 여부보다 더 중요한 것은 국가 존망의 문제입니다.

Posted by 김용민 on 2015년 10월 28일 수요일

팟캐스트 '나는 꼼수다'로 이름을 알린 시사평론가 김용민(41) 씨가 박근혜 대통령(@GH_PARK)을 비판했다.

29일 김 씨는 본인 페이스북(@funronga)에 "박근혜 대통령은 판단하건대 많이 아픈 분"이라며 "이런 아픈 분에게는 쉼과 치유가 필요하다"고 썼다.

이어 "더 큰 국가적 위기를 막기 위해서라도 서둘러 하야하도록 주변에서 도와야 한다"며 최근 한국사 국정화와 교육부의 '비밀 TF(태스크포스 팀)' 운영으로 논란 중인 박 대통령을 정면 겨냥했다.

김 씨는 "대선 불복? 굳이 그렇게 말하고 싶다면 하세요"라며 "그러나 대선 불복 여부보다 더 중요한 것은 국가 존망의 문제다"라고 꼬집었다.

김 씨는 지난 28일에도 "박ㄹ(근)혜 대통령은 현 중고생이 어리석어 계몽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다"며 "내가 보기엔 하나의 가치만 진리라고 믿는 초딩(초등학생) 수준의 아집이야 말로 어리석고 계몽이 필요하다. 아, 이런 초딩도 얼마 없겠다"고 지적했다.

박ㄹ혜 대통령은 현 중고생이 어리석어 계몽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제가 보기엔 하나의 가치만 진리라고 믿는 초딩 수준의 아집이야 말로 어리석고 계몽이 필요합니다. 아, 이런 초딩도 얼마 없겠군요.

Posted by 김용민 on 2015년 10월 27일 화요일

김 씨는 현재 팟캐스트 '나는 꼽사리다 시즌3(☞바로가기)', '김용민 브리핑(☞바로가기)' 등에 출연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