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D-1' 직접 삭발하는 최강창민 영상

2015-11-18 21:15

add remove print link

입대를 하루 앞둔 그룹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심창민·27) 씨가 직접 삭발을 감행했다.1

입대를 하루 앞둔 그룹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심창민·27) 씨가 직접 삭발을 감행했다.

18일 최강창민 씨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에 '최강창민에게서 온 특별한 비디오(A Special Video From MAX)'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유튜브, SMTOWN

해당 영상에는 입대를 앞두고 최강창민 씨가 직접 삭발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그룹 브라운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가 배경 음악으로 깔린 영상에서 그는 담담하게 머리를 자르는 듯하다가 어색한 듯 멋쩍은 웃음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완전히 짧아진 머리를 만져보는 최강창민 씨가 담겼다. 이어 그는 "잘 다녀올게요"라는 마지막 메시지를 전했다.

최강창민 씨는 오는 19일 훈련소에 입소한 뒤 의무 경찰로 군복무한다. 이날 현장에서는 별도의 행사가 마련되지 않을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홈페이지에 "당일 함께 입대하는 훈련소 동기들과 가족들 및 군 장병 여러분께 피해를 드리지 않기 위해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하는 최강창민 본인의 의사를 존중하여 현장에서는 어떠한 공식 일정도 진행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