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자연적 현상?" 중국의 이상한 교통사고 영상

2015-11-28 15:39

add remove print link

One of the strangest car crashes you'll ever see.F

One of the strangest car crashes you'll ever see.Find out what the hell happened: http://shst.me/cma

Posted by Shanghaiist on 2015년 11월 27일 금요일

페이스북, Shanghaiist

중국에서 벌어진 교통사고에서 차량이 공중으로 떠오르는 기이한 장면이 포착됐다.

중국 매체 상하이스트(Shanghaiist)는 상하이에 있는 한 교차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를 27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매체가 공개한 영상에서 밴 차량은 건널목 앞에서 브레이크를 밟았다. 그 순간 차량 뒷부분이 공중으로 떠올랐다. 바로 옆에 있던 다른 밴 차량도 앞부분이 위로 솟아오르면서 두 차량은 전혀 부딪히지 않았었다. 또한, 사고 순간에 두 차량과 거리가 떨어져 있었던 승용차도 뒷부분이 살짝 들렸다.

상하이스트는 교통사고가 유령이나 초능력 때문에 발생한 게 아니라고 전했다. 매체는 지나가던 도로 청소차에 있는 청소용 솔이 마침 길거리에 방치돼 있던 선과 꼬이면서 발생한 사고라고 밝혔다. 영상을 보면 뒷부분이 살짝 들리는 승용차 옆에는 청소차가 있다.

선이 차를 공중에 띄운 원인이라고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도 이날 보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